이브자리, 2023 착한이웃 나눔·감사·문화 페스티벌 동참

11월 2일 희망친구 기아대책 산하 군포시노인복지관 주최 나눔 행사 참여

올해 9월 침구 기부 약속 마무리, 이브자리 임직원 침구 배달 자원봉사도

매해 사랑의 이불 전달식 개최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브천사 활동 일환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3-11-03 11:32
서울--(뉴스와이어)--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1월 2일 경기 군포시청에서 열린 ‘2023 착한이웃 나눔·감사·문화 페스티벌’에 동참했다.

착한이웃 사업은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인 희망친구 기아대책 산하 군포시노인복지관에서 추진 중인 것으로,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발굴하고 전문적 돌봄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착한이웃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군포시노인복지관이 개최한다.

행사를 통해 이브자리는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올해 9월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약속한 침구 기부를 마무리했다. 당시 이브자리는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기부 약정 15주년을 기념하며, 1억7000만원 상당의 침구(1100여 채)를 추가로 전달해 누적 기부물품액 15억원을 달성하기로 했다.

또한 이날 이브자리는 군포시노인복지관으로부터 ‘2023년 최고액후원단체’로 선정돼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행사에 함께한 이브자리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직접 침구를 배달하기도 했다. 군포시노인복지관 연계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지역 소외이웃에 직접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이브자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브천사’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브자리는 매해 이브천사를 통해 사랑의 이불 전달식 등 나눔의 시간을 갖고 침구를 기부해오고 있다. 지난해까지 이브자리가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통해 기부한 침구는 누적 2만3300여 채(약 35억원 상당)에 이른다.

홍명식 이브자리 부사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모인 기부 파트너들과 함께 나눔의 축제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브자리는 여러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에는 이브자리 홍명식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희망친구 기아대책 서경석 대표, 군포시노인복지관 윤호종 관장, 군포시청 하은호 시장, 군포시의회 이길호 군포시의장, 이학영 국회의원, 군포시노인복지관 어르신후원회·자원봉사자 등을 포함 약 300명이 참석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