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피 그룹, 농업 부문 전기화를 위한 고급 솔루션 선보여

2023 아그리테크니카 농업 기계 분야 최고 무역 박람회에서 전시

뉴스 제공
ZAPI GROUP
2023-11-03 13:30
하노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자피 그룹(ZAPI GROUP)이 2023년 11월 12~18일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농업 기계 무역 박람회인 2023 아그리테크니카(AGRITECHNICA 2023)에 참가한다.

모션 컨트롤러, 인버터, 전기 모터, 배터리 충전기 및 자율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포괄하는 전기 동력 전달 계통에 대한 자피 그룹의 전문성은 전동화를 향한 과정에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는 OEM에 이상적인 파트너십 기회를 제시한다.

자피 그룹의 전무 이사인 클라에스 아바스외(Claes Avasjö)는 “아그리테크니카에서 전시하고 농업 부문의 전동화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길 기대한다”며 “농업이 기후 변화, 수요 증가 및 지정학적 요인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장비의 전동화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 운영 효율성, 생산성 및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참석자들과 논의할 수 있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자피 그룹의 전략적 제품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제품 범위를 전동화하려는 농업 회사에 독보적이고 풍부한 전동화 전문 지식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프 하이웨이 시장에서 대량 1차 OEM과의 오랜 관계가 이에 대한 증거이다. 자피 SpA(Zapi SpA), 사브뮬러(Schabmuller), 델타-Q(Delta-Q), 지반(ZIVAN), 인모션(Inmotion), 블루보틱스(BlueBotics), 베스트모터(BestMotor) 및 사브뮐러(Schabmüller) 등 자피 그룹의 제품 기업 팀이 이 행사에 참석해 농업 기계 부문에 대한 전기 동력 전달 계통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3 아그리테크니카에서 자피 그룹의 존재를 돋보이게 하는 하이라이트는 델타- Q와 인벤투스 파워(Inventus Power)가 ‘오프 하이웨이 차량 전동화: 배터리 및 충전기 통합의 모범 사례’라는 제목으로 공유하는 프레젠테이션이다. 이 세션은 11월 1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박람회의 시스템 및 구성 요소 섹션 내 전문가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자피 그룹은 모든 참석자가 홀 15, 스탠드 H11에 위치한 당사의 부스에 방문하도록 초대한다. 방문객은 최신 제품을 탐색하고, 전문가와 상담하며, 자피 그룹이 농업 기계 산업에서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주도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기회를 얻게 된다. 당사는 또한 2024년 2월 7~8일 제3회 연례 전동화의 미래(Future of Electrification) 가상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피 그룹 소개

자피 그룹은 완전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하기 위한 모션 컨트롤러, 전기 모터, 고주파 배터리 충전기 및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등 고도로 통합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순수 전기차로 전환을 엔지니어링한다. 자피 그룹은 심층적인 시스템 경험, 선도적인 혁신, 고객 성공 추진에 대한 집념의 글로벌 전동화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1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총매출은 6억달러 이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zapigroup.com 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api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자피 그룹(ZAPI GROUP)
앤마리 카슨(AnnMarie Carson)
커뮤니케이션 홍보
(206) 282-4923
ZapiGroupPR@communiqu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