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제4회 산업기술 R&D 유망기술 발표 및 상담회 개최

반도체, UAM, 로봇 산업 분야 우수 연구개발 기술 발표 상담회… 대구서 최초로 개최

뉴스 제공
특허법인 지담
2023-11-03 16:53
대구--(뉴스와이어)--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 연구 개발의 결과물에 대한 설명회와 상담회가 대구에서 최초로 개최된다.

11월 15일(수) 오후 2시부터 대구 엑스코 323~325호에서 열리는 ‘2023년 제4회 산업기술 R&D 유망기술 발표 및 상담회’는 기존 서울 중심의 단일 산업 기술 분야에 대한 정보 전달 형식의 기술 설명회에서 벗어나 대구에서 최초로 진행될 예정이다.

상담회에서는 반도체 분야는 물론 최근 신산업 성장동력으로 주목받는 도심항공교통(UAM), 모빌리티, 로봇 분야에 대한 글로벌 산업·기술 동향 및 우수 기술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이번 행사는 산업적 적용 가능성이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국내 유수 기관들의 연구 개발자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상담회가 운영되며, 우수 기술을 기반으로 사업화를 추진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 사업화 프로그램 지원 안내와 상담이 진행될 예정에 있는 등 반도체·UAM·모빌리티·로봇 등 최근 주목받는 첨단 기술·산업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기술 교류의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3년 제4회 산업기술 R&D 유망기술 발표 및 상담회’는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이 주최하고, 특허법인 지담(박상완 변리사)이 주관한다. 현장에서 반도체·UAM·모빌리티 및 로봇 분야 우수 기술에 대한 전문 분석 보고서를 받을 수 있는 동시에 현장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행사가 진행되는 대구 지역은 물론 경북·경남·부산 등 전국 기업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 설명회 페이지(www.techbusiness.kr/ex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허법인 지담 소개

특허법인 지담은 고객 입장에서 기술·브랜드·제품 디자인 등 고객의 다양한 창의자산이 더 효과적이고, 더 체계적으로 보호받고, 이를 통해 기업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변리사들이 함께 하는 특허법인이다. 고객의 도약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www.techbusiness.kr/

연락처

특허법인 지담
글로벌 기술사업화팀
정효택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특허법인 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