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플렉스, 업계 최초의 클램쉘 POS 단말기 하이든 지티 시리즈 출시

혁신적인 지티 포스(ZT POS) 단말기는 개선된 유지관리 효과와 중지시간 최소화를 통해 전반적인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뉴스 제공
Posiflex Technology, Inc. 대만증권거래소 8114
2023-11-05 10:00
TAIPEI, Taiwan--(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판매시점(Point of Sale, POS) 시스템 및 온라인 투 오프라인(Online to Offline, O2O)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시플렉스 테크놀로지 아이엔시(Posiflex Technology Inc)가 유지관리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공간을 절약하며 운영 보안을 강화하는 클램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POS 단말기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고무되어 있다. 혁신적인 나사 없는 모듈식 클램쉘 설계를 통해 하이든 지티 시리즈(Haydn ZT Series)는 터치 버튼을 사용하여 모니터를 쉽게 들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용이한 수리, 교체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내부 모듈식 구성요소에 편리하게 접근하게 한다. 이 전체 프로세스를 1분 만에 완료할 수 있어 기존 POS 단말기에서보다 4배 더 시간 효율적이다. 이 기능은 슈퍼마켓, 편의점, 식료품점, 레스토랑 및 기타 소매 또는 접객 장소에 배포하기에 이상적인 선택을 제공한다.

사용자 경험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한 고객 중심 기술

대부분의 고객 대면 비즈니스에서 POS는 중요한 생명선 역할을 한다. 가동 중지 시간은 비용 증가와 이익 마진 감소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포시플렉스 지티 시리즈는 특허 기술을 자랑하고 업계 최초의 클램쉘 개방 메커니즘으로 강조된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여 비교할 수 없는 POS 단말기를 제시한다. 이 혁신은 기존의 기계식 폼 팩터를 보다 지능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설계로 재정의한다.

매우 견고하고 원활한 작동

고성능 인텔® 타이거 레이크(Intel® Tiger Lake) 또는 엘크하트 레이크 시피유(Elkhart Lake CPU)로 구동되는 지티 시리즈는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섀시 설계를 채택하여 팬의 필요성 없이 효과적인 냉각을 용이하게 한다. 팬이 없고 나사가 없는 설계는 기계적 약점을 제거하고 견고성과 신뢰성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먼지, 오물, 그리스 및 유출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엄격한 IP44 보호 기능이 통합되어 매일의 연속 사용 요구가 있는 상황에서 원활한 작동과 연장된 서비스 수명을 보장한다.

데이터 보호 및 클러터 방지를 위한 은폐 설계

중단없는 작동과 서비스를 더욱 보장하기 위해, 포시플렉스 지티 시리즈는 신뢰할 수 없는 장치로의 연결을 방지하는 숨겨진 I/O 설계를 통합하여 잠재적인 데이터 오염을 피한다. USB 포트는 무단 데이터 전송 및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잠금 장치로 보호된다.

또한 전원 공급 장치가 하단부에 숨겨져 있고 3방향 케이블 관리 시스템이 책상 위에서 단정함을 유지함으로써 매장 환경과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유연한 설치 및 시야각

다양한 환경을 수용하기 위해 지티 시리즈는 특정 워크스테이션 요건에 맞는 다양한 데스크탑 및 벽면 장착 옵션과 함께 15인치 또는 15.6인치 트루-플랫(True-Flat) PCAP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지티 시리즈는 사용자에게 보다 편안한 시야각과 적응식 배치 시나리오를 제공하는 고유한 0-90° 회전 힌지 설계를 지원한다.

향상된 연결성 및 기능성

포시플렉스 지티 POS 단말기는 다양하고 유연한 I/O 배포를 통해 기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일부 모델에는 24V 전원타입유에스비(24V PoweredUSB)의 편리함이 탑재되어 있어 연결 옵션의 폭을 넓혀준다. 터미널은 전용 측면 부착물로 보완되어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여기에는 지문 센서/아이-버튼(i-Button), 엠에스알(MSR) 및 알에프아이디(RFID) 장치와의 원활한 통합을 위한 고정 포트와 내부 스캐너가 있는 보조 모니터가 포함된다.

포시플렉스 그룹 소개

포시플렉스 그룹은 스마트 온라인-투-오프라인(O2O) 및 소프트웨어에 구애받지 않는 임베디드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으로 구동되는 선도적인 글로벌 상업용 사물 인터넷(Commercial Internet of Things, CIoT) 플랫폼이다. 3개 브랜드가 떠받치고 있는 포시플렉스 그룹은 POS 및 키오스크 분야의 글로벌 상위 5개 브랜드인 포시플렉스(Posiflex), 지능형 사물인터넷 엣지 컴퓨트(AIoT Edge Compute)를 위한 엠베디드 파운드리로서 포트웰(Portwell), 키오스크 정보 시스템(KIOSK Information Systems, KIS)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결된 세계에서 최적화된 생산성과 우수한 고객 여정을 가능하게 하는 공통의 사명을 가지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2398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osifl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osiflex Technology, Inc.
Jessiehsu@posiflex.com.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