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유통 플랫폼 MOOxMOO, 유통 분야 다각화로 사업 진화

MOOxMOO재단, 수산물 전문 업체 바이스(BAIS)와 MOU 체결

뉴스 제공
묵스무
2023-11-06 10:30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기반 유통 플랫폼 묵스무(MOOxMOO)는 최근 수산물 전문 수입 유통업체 바이스(BAIS)와 사업 제휴를 체결해 수입육뿐만 아니라 △노르웨이산 고등어 △모로코산 대형 갈치 △베트남산 낙지 등 수입 수산물 유통 분야에도 SBT 기술을 도입, 수산물 수입 및 유통 분야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바이스는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MOOxMOO재단이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술과 지원을 바탕으로 수입 수산물 규모를 확대함으로써 국내 유통에 힘쓸 계획이라며, MOOxMOO재단이 개발하고 있는 B2C 플랫폼에 수산물 상품을 입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 분석을 통한 수요 예측 기반의 신규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연관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MOOxMOO재단은 바이스 외에도 비슷한 사업 분야의 제휴를 확대해 육류 수입 유통뿐만 아니라 수입 농·수산물 영역까지 SBT 기술을 도입, 거래 투명성 확보와 매출 파트너십 확대의 선순환 구조를 설계하고 있다고 기술 로드맵을 설명했다.

한편 MOOxMOO는 올해 5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마트에 상장된 뒤 육류 분야 누적 매출 400억원을 돌파했으며, 꾸준한 거래 실적을 증명하면서 실적 기반의 가상 자산으로서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묵스무 소개

묵스무(MOOxMOO)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육류 유통 및 수출입 관리 전문 기업으로, 블록체인 플랫폼 ‘MOOx MOO’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 2월부터 누적 거래량 약 400억원의 B2C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가상 자산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돼 있다.

비트마트: https://www.bitmart.com

웹사이트: https://b2b.mooxmoo.com/

연락처

mooxmoo
홍보팀
신충하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묵스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