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시회 개막 앞둬

11월 30일(목)~12월 2일(토) KINTEX 8홀서 개최

5년 만에 열리는 ‘봉제·섬유 산업의 BIG TRADE SHOW’

뉴스 제공
서울메쎄
2023-11-07 08:00
서울--(뉴스와이어)--봉제·섬유 관련 기업들의 필수 참가 전시회인 ‘2023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시회’(GT KOREA 2023)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8홀에서 5년 만에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봉제·섬유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며, 관련 산업의 발전과 국제적인 협력을 촉진하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봉제·섬유기업들을 다수 보유한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인 만큼 참가업체들도 전시회에 대비, 새로운 기종을 개발하고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기종들을 선보이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JUKI의 스마트팩토리 신기종들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트남에 본사를 둔 봉제기기 공급업체인 태광인터내셔널이 HIKARI, VITONI, THERMOTTRON, MORGAN Tecnica 브랜드들을 가지고 나올 예정이다. 또한 재봉기와 자수기 메이커인 모베이스 썬스타에서 SWF의 7컬러 초소형 단두 자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

국내 봉제 기기 메이커들도 지난 회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도 다수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독일, 일본, 중국 봉제 기기 브랜드도 국내 에이전트를 통해 다수 참가한다.

이 밖에도 올해는 ‘디지털 콘텐츠 협업을 통한 패션기업의 신가지 창출’, ‘스마트 봉제공장을 위한 JUKI Smart Solutions 제안’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며, JUKI, SUN STAR, 나원기계에서는 전시장 내에서 신제품 발표회도 가질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는 재봉기 역사관, 리사이클 원단 무료 배포존, 그리고 재봉기 체험존이 있어 현장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GT KOREA 202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tkorea.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정가 5000원)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온라인 사전등록 : 홈페이지(www.gtkorea.org) 접속 ▷ 상단 참관객 클릭 ▷ 온라인 사전 등록 작성 후 제출 ▷ 사전 등록 완료

서울메쎄 소개

서울메쎄는 2002년 설립된 전시 전문 주최사다. 국제인공지능대전,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국제전기전력전시회, 국제건물관리산업전시회, 인터참코리아, 오토살롱위크,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대한민국팜엑스포,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 등 매년 10여개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중 3개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제인증 전시회로 등록돼 있다. 해외 바이어 유치 및 국내 업체의 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 해외 파트너사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수출증대 및 신규 시장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GT KOREA 홈페이지: http://www.gtkorea.org

웹사이트: http://www.seoulmesse.com

연락처

서울메쎄
김예진 대리
02-2284-00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메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