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앤드 파트너스-인시그니아, 글로벌 시민 위한 독특한 멤버십 서비스 제공 위해 파트너십 구축

2023-11-06 18:31
런던--(뉴스와이어)--‘글로벌 시민 기업’이자 거주 및 시민권 컨설팅 부문의 선두주자인 헨리 앤드 파트너스(Henley & Partners)가 초호화 라이프스타일 관리 및 카드 서비스 그룹인 인시그니아(Insignia)와 파트너십을 맺고 독특하면서도 독점적인 멤버십 서비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Henley Global Citizens)’를 제공한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는 맞춤화된 ‘초대 전용’ 서비스로, 국제적 차원에서 사업이나 투자, 거주를 하고 있으며 스스로 세계의 시민임을 자처하는 다국적 부유층 가족, 기업가, 투자가들의 특정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됐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 회원들은 전 세계 모든 주요 관할지역에서 신뢰도 있는 국제 은행이나 주요 개인 고객 변호사, 기타 업계 최고 전문가들을 우선적으로 만날 수 있고, 개인 소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특권 외에도 거액의 무제한 결제 및 현금 인출과 주요 통화로 국제 송금이 가능한 비자 결제 카드인 멤버십 카드 이용권도 누리게 된다.

특히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개인 및 가족으로 이뤄진 역동적인 글로벌 네트워크와 다보스에서 열리는 WEF(세계경제포럼), 뉴욕 유엔총회, 모나코 그랑프리, 기타 전 세계 주요 비즈니스나 지정학적·문화적·스포츠 측면에서 열리는 주요 행사에서 비공개 만찬을 포함한 고위급 비공개 행사의 연간 일정에 참가할 수 있다는 점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이점으로 지목된다.

아울러 회원과 그 가족은 글로벌 교육 계획에 대한 무료 상담과 세계 최고의 학교 및 대학을 안내 받게 되며 전략적 건강 자문, 예방 의학 및 장수 프로그램 이용, 스위스·독일·싱가포르·아랍에미리트·영국·미국 등지에서 최첨단 의료 시설의 건강 검진 예약 등의 혜택도 누리게 된다.

헨리 앤드 파트너스의 그룹 회장인 크리스티안 H. 켈린(Christian H. Kälin) 박사는 “두 기업의 영향력 높은 유명 고객들을 한 데 모아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시킴으로써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수준의 국제 자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세계 시민의 기업’에 필요한 자연스러운 연장선에 해당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스스로를 글로벌 시민으로 여기는 우리 입장에선 국가나 문화, 종교, 심지어 정치적 신념에 대한 우리의 다른 정체성과 헌신, 소속감을 포기하지 않는다. 이런 요소들은 계속해서 우리에게 의미를 부여하며, 우리 삶에 가치를 더해주는 것들이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 밀접하게 연결돼 있으며, 상호 의존적인 세계에 살고 있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동하기 때문에 글로벌 개념의 정체성과 관심, 그 책임의 또 다른 층위를 추가하게 됐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 멤버십은 매우 실용적이며 일상적인 방식으로 이 같은 정체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인정하고 지원하기에 회원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더해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시그니아 그룹의 나다 T. 루비에르(Nada T. Rouviere) 사장은 “헨리 앤드 파트너스와의 파트너십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관리 측면에서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음을 시사하는 것이다. 인시그니아는 회원들이 최고 수준의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 카드는 이 같은 노력을 구체화해 보여준 사례다. 무한한 가능성과 연결의 세계로 향하는 특별한 통로를 제공하게 되면서 이제 우리는 헨리 앤드 파트너스와 함께 글로벌 시민권의 의미를 제정의하게 됐다. 진정한 글로벌 시민으로서의 여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면서 회원들이 더욱 풍요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는 이번 주(11월 8~10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샹그릴라 호텔 DIFC에서 열리는 ‘제17회 연례 글로벌 시티즌십 콘퍼런스(17th annual Global Citizenship Conference)’ 행사 이후 11월 10일(금) 맞춤형 이벤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헨리 앤드 파트너스가 주최하는 이 국제 콘퍼런스는 35개국 이상에서 400명 이상의 대표단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써 전 세계 주요국의 대통령, 총리, 고위 정부 장관 및 공무원, 주요 학자, 개인 고객 고문, 패밀리 오피스, 자산 관리 전문가, 부유한 기업가 및 투자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중요한 글로벌 민간 재산 및 투자 이주 관련 모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3년 콘퍼런스 행사의 프로그램(2023 conference program)은 오늘날 글로벌 자산 운용 계획이나 투자 이민(investment migration), 지정학적 이슈를 형성하는 중요한 전개상황에 대해 심도 있고 최첨단의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 편집자 참고 사항

11월 10일로 예정된 헨리 글로벌 시티즌스 멤버십 론칭 및/또는 11월 8~10일까지 열리는 제17차 연례 글로벌 시민권 콘퍼런스 행사(17th annual Global Citizenship Conference)에 대해 추가 정보가 필요하거나 언론인 참가자격을 희망할 경우 하단의 정보를 통해 연락하면 된다.

Insignia 소개

1996년에 설립된 인시그니아(Insignia)는 여행 관련 서비스 및 결제 카드 제공업체로 비즈니스의 여정을 시작했다. 오늘날 인시그니아는 종합적인 글로벌 럭셔리 컨설팅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했고, 회원 각자의 니즈에 맞는 맞춤식의 전방위적 접근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인시그니아는 24시간 연중무휴 전담 개인 비서 및 사내 라이프스타일 팀을 가동하며 회원들에게 전례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정교한 디자인부터 세련된 고급 금속 마감에 이르기까지 부러움의 탄성을 자아내는 다양한 슈퍼 프리미엄 및 프리미엄 결제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카드는 무한한 지출 잠재력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및 개인 용도에 맞게 맞춤화돼 있다. 인시그니아는 27년 이상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부유한 개인들의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부응하는 기술을 터득했다. 멤버십은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독점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가입 기준을 제한하고 있다. 현재 두바이, 런던, 뉴욕, 홍콩, 발레타, 브라티슬라바, 제네바 등 7개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다. www.insignia.com

Henley & Partners Holdings Ltd. 소개

헨리 앤드 파트너스(Henley & Partners)는 투자를 통한 거주권 및 시민권 취득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매년 수많은 고액 자산가와 그 자문인이 이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얻기 위해 헨리 앤드 파트너스를 이용한다. 전 세계 40여개에 지부에서 높은 수준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다. 투자를 통한 거주권 및 시민권 취득은 1990년대 헨리 앤드 파트너스가 만들어낸 개념이다. 세계화가 확대되면서 거주권과 시민권을 주요 관심사로 인식하는 투자자, 국제적으로 이동이 잦은 기업가가 늘어나고 있으며, 헨리 앤드 파트너스에서는 이와 같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또 헨리 앤드 파트너스는 120억달러 이상의 해외 직접 투자를 유치해 온 세계 최고의 투자 이민 정부 자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러 정부의 신뢰를 받으며 전략 컨설팅은 물론이고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거주권 및 시민권 프로그램의 설계, 설정, 운영에도 참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enleyglobal.com/

연락처

헨리 앤드 파트너스(Henley & Partners Holdings Ltd.)
홍보책임자(Group Head of PR)
세라 니클린(Sarah Nicklin)
+27 72 464 8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