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트렌디한 학습·창작 공간 완성하는 ‘로이 뮤트 에디션’ 책상 신제품 출시

일룸, 화이트 및 오트밀 컬러로 트렌디한 인테리어 연출하는 책상 신제품 ‘로이 뮤트 에디션’ 선보여

일룸, 방탄소년단 RM과 함께 ‘로이 뮤트 에디션’ 소개하는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일룸
2023-11-07 09:08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학습 및 창작 공간을 위한 책상 신제품 ‘로이 뮤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최근 일룸은 방탄소년단(BTS) 리더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진행하며, 책상 위 창의력을 펼쳐갈 예비 창작자들을 위한 ‘로이 뮤트 에디션’을 소개했다. 일룸은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로이 뮤트 에디션 책상과 함께 다양한 창작 활동을 펼치는 RM의 모습을 보여주며, 공부·독서·음악 작업 등 모든 생활이 창작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로이 뮤트 에디션은 심플리 화이트와 오트밀 애쉬 메인 컬러에 그레이 포인트 컬러의 조합으로 구성된다. 기존 로이 시리즈가 네이비·라벤더·허니 옐로 등 포인트 컬러로 개성을 강조했다면, 새로운 컬러는 화이트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뮤트톤으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혀준다. 특히 뮤트톤 컬러의 책상은 어떤 색상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016년 초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세트를 기록하며 일룸 학생방 판매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로이 시리즈는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학습 및 창작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F 디자인 어워드, IDEA, 굿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받은 로이 시리즈는 모던한 디자인과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디테일로 세련된 공간을 완성한다.

일룸 로이 시리즈는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으며 △모션데스크 △다리형 △측판형 등 다양한 선택 옵션으로 사용자의 학습 스타일이나 취향에 따른 최적의 배치가 가능하다. 또 책상 표면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P(폴리프로필렌) 대비 스크래치 강도가 3배 높은 LPM(저압 합침지)을 적용해 스크래치와 들뜸 현상을 방지했으며, 책상다리에는 수평 조절을 위한 글라이드가 있어 바닥이 고르지 않은 곳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와 오트밀 컬러의 로이 뮤트 에디션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학습 및 창작 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책상이다. 이에 일룸은 로이 뮤트 에디션과 함께 다양한 영감과 생각을 다채롭게 펼쳐볼 수 있는 도화지처럼 자유로운 공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김유림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일룸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