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 정보 관리 및 자산 무결성을 위한 표준으로 Selects AssetWise Lifecycle Information Management 및 AssetWise Reliability 선택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3-11-07 10:00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Nasdaq: BSY)는 오늘 bp가 벤틀리의 AssetWise Asset Lifecycle Information Management(ALIM)와 벤틀리 인프라 클라우드(Bentley Infrastructure Cloud)의 일부인 AssetWise Reliability(AR)를 선택해 글로벌 자산 무결성 관리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및 운영에 대한 엔지니어링 정보를 관리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bp는 2019년 벤틀리의 선도적인 AssetWise ALIM 솔루션을 중앙 정보 저장소(CIS)로 제공받고 모든 문서, 태그, 관련 메타데이터, 3D 모델 시각화 등 글로벌 프로젝트 및 운영에 필요한 검증된 정보를 제어된 방식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선택했습니다.

bp는 이제 모든 프로젝트, 생산 및 제조 자산에 걸쳐 AssetWise ALIM을 표준화할 예정입니다. AssetWise ALIM은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모든 중요 정보를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해 자본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지속적인 운영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전환하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 및 운영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AssetWise Reliability를 통해 bp는 검사를 최적화하고, 유지 보수 비용을 최소화하며, 가용성을 높이고, 안전 및 위험 관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bp는 그 시작으로 북해의 Clair Asset에 AssetWise Reliability를 구현했으며, 현재 8개 지역에 걸쳐 글로벌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산업 솔루션 부문 수석 부사장인 Alan Kiraly는 “벤틀리는 bp와 오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 세계 프로젝트 및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관리하고 유지하기 위해 bp의 중앙 정보 저장소(CIS)로서 AssetWise ALIM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환경에서 AssetWise Reliability와 CIS를 통합, bp의 Asset Integrity 프로세스를 지원함으로써 벤틀리는 표준화된 디지털 워크플로를 제공하고 bp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p의 디지털 자산 관리 부사장인 Rob Kelly는 “벤틀리의 AssetWise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사용을 확대해 특히 bp의 글로벌 프로젝트, 생산 및 제조 자산, 자산 신뢰성 통합 전반에 걸쳐 ALIM을 확장하게 돼 기쁩니다. 이를 통해 bp는 효과적인 변경 제어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확신과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로써 프로젝트나 운영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 소개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의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런 제품에는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Platform(MicroStation 포함),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벤틀리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Seequent의 지질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시공 관리를 위한 SYNCHRO, 자산 운영을 위한 AssetWise가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94개국에 5000명 이상의 동료들이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언론 담당: PR@news.bentley.com

© 2023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Bentley Open, AssetWise, iTwin, LumenRT,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및 SYNCHRO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Bp 소개

bp의 목적은 사람과 지구를 위한 에너지를 재구상하는 것입니다. 2050년 또는 그보다 더 빨리 넷 제로 기업이 돼 전 세계가 넷 제로에 도달하도록 돕겠다는 포부와 그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p.com 을 참조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