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5년째 연세대 치의학과와 협력… 본과생 실습 제품 지원

대국민 구강건강 증진 위해 2019년부터 연세대 치과대학과 협력

올해도 예비 치과의사인 치의학과 본과생들에게 총 10종의 자사 제품 지원

시스테마, 작트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시중 구강관리용품 이해 도와

뉴스 제공
라이온코리아
2023-11-07 10:10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5년째 연세대학교 치의학과와 협력을 이어가며 자사 구강관리 제품을 실습용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원 제품은 자사 오랄케어 브랜드 ‘시스테마’와 ‘작트’ 등 총 10종으로, 10월 25일 치의학과 본과 1학년 학생 8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구강관리용품의 선택 및 사용법에 관한 실습’에서 사용됐다. 예비 치과의사로서 다양한 종류의 구강관리용품의 사용법을 이해하고, 실제 임상에서 맞춤형 제품을 권고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다.

올해 실습 제품은 시스테마의 △스펀지 치실 △슬림앤케어 칫솔 콤팩트 △치간 칫솔 △슬림앤케어 칫솔 콤팩트 △생약의 은혜 치약 마일드(잇몸 케어용) △시린덴트6024(지각과민용) 및 흡연·커피의 흔적을 지워주는 △작트치약 등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 스타일·구강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이 사업을 통해 치의학 분야의 발전과 대국민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학계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치과인들이 최신의 구강관리 제품으로 실습 경험을 쌓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2019년 연세대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치의학 분야의 발전과 인재 양성, 전문적 오랄케어 제품 R&D,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고 다. 올해 3월에도 서대문구보건소, 연세대 치과대학 예방치과학교실과 함께 ‘2023 학교구강보건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의 자체 공장을 가동하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라이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