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사모신용 분석 프랜차이즈 신설 및 책임자 아나 아르소프 임명

뉴스 제공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2023-11-07 13: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Mood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MCO)가 신용평가사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이하 ‘MIS’) 내에 새로운 분석 프랜차이즈를 만들어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사모신용 부문에 대한 전략적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아나 아르소프(Ana Arsov)가 사모신용 부문 글로벌 책임자로 임명되어 MIS 전반에서 관련 연구 및 평가 이니셔티브를 조정하는 책임을 맡는다. 아르소프는 또한 사이먼 해리스(Simon Harris)와 함께 글로벌 금융기관 그룹(Financial Institutions Group, FIG)의 공동 책임도 맡는다.

이번 조직 개편은 자본 시장에서 사모신용의 중요성이 커지고 이 부문과 인접한 무디스의 연구 및 신용등급에 대한 투자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실을 반영한다. 분석 프랜차이즈는 복잡한 사모신용 시장과 더 광범위한 자본 시장과의 상호 연계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할 것이다.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 마이클 웨스트(Michael West) 사장은 “최근 몇 년간 사모신용 시장의 급속한 성장으로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주어졌고, 투자자들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나온 신선한 분석을 찾고 있다”며 “금융 기관에 대한 아르소프의 심층적인 경험을 통해 다양한 부문과 자산 클래스에 걸쳐 사모신용 평가에 대한 총체적 접근 방식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르소프는 새로운 역할을 맡아 금융기관, 기업 금융, 구조화 금융을 포함한 MIS 평가 그룹 전반의 참여를 촉진하고, 사업 개발 회사, CLO, 기타 사모신용 관련 자산에 대한 기존 분석 역량을 강화하게 된다. 또한 거래 상대방 평가 및 포트폴리오 리스크와 관련된 적절한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에도 알맞은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아르소프는 FIG의 공동 책임자를 맡아 글로벌 시스템에서 중요한 은행, 자본시장 중개사, 비은행 금융 서비스 회사를 포함한 광범위한 금융 기관과 지속해서 교류할 예정이다. 앞서 아르소프는 은행 평가 부문의 글로벌 공동 책임자였고, 은행, 증권사, 특수 금융 등의 평가를 감독하는 여러 고위 관리직을 역임했다. 금융사, 증권사, 어음교환소 등에 대한 무디스 평가 방법론 수립에 기여했으며, 무디스의 거래 상대방 리스크 등급 개발을 이끌었다.

MIS는 다음의 4개 주요 평가 그룹으로 나누어 70조달러가 넘는 부채에 대한 등급을 매긴다.

· 금융기관, 공동 책임자 아나 아르소프와 사이먼 해리스
· 기업 금융, 책임자 미리암 듀란드(Myriam Durand)
· 구조화 금융, 책임자 애나벨 샤프스마(Annabel Schaafsma)
· 글로벌 공공, 프로젝트 및 인프라 금융, 책임자 앤 반 프라그(Anne Van Praagh)

MIS는 사모신용 분석 프랜차이즈에 맞춰 관계 관리 부서 내에 그에 어울리는 사모신용 팀을 만들었고, 톰 라자리디스(Tom Lazaridis)가 책임자를 맡게 된다. 라자리디스는 은행, 자산 관리, 보험 부문에서 20년 넘게 고객 관계를 개발 및 유지해 온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사모신용 전문가 팀을 이끌며 비즈니스 개발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MIS 내의 다른 커머셜 팀 및 그룹과 협력할 예정이다.

무디스의 사모신용 역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moodys.com/privatecredit

무디스 소개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는 글로벌 통합 리스크 평가 회사로 조직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디스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인사이트를 통해 의사 결정권자는 기회를 파악하고 타사와의 비즈니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다. 무디스는 더 높은 투명성, 더 많은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 정보에 대한 공정한 접근성이 공동의 발전을 위한 문을 열어줄 것을 믿는다. 40여 개국에 약 1만45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국제적 입지와 현지 전문성, 100년 이상의 금융 시장 경험을 겸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moodys.com/about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투자자 홍보(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시바니 칵(SHIVANI KAK)
투자자 홍보
212.553.0298
Shivani.Kak@moodys.com

조 밀렌하우젠(JOE MIELENHAUSEN)
기업 커뮤니케이션
212.553.1461
Joe.Mielenhausen@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