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EPOS,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용 전문 오디오 솔루션 제공 위해 협력

레노버와 EPOS는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오디오 솔루션 제공 계약 체결

레노버 EPOS 공동 브랜드 헤드셋 2종 출시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23-11-07 15:5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Lenovo™)와 오디오 기술 분야 선구자인 EPOS가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고품질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디자인, 개발, 혁신 및 시장 도달 범위에 있어 두 브랜드의 강점을 활용하여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전문적인 오디오 경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전문가용 오디오 시장은 하이브리드 업무, 광범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택, 향상된 오디오 경험을 위한 최종 사용자의 헤드셋 장치 업데이트에 힘입어 장기적인 성장을 경험하는 중이다. 레노버와 EPOS는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고품질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고 가정과 사무실이나 이동 중에도 최신의 통합 커뮤니케이션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EPOS는 레노버의 PC 오디오 액세서리 부문의 글로벌 오디오 파트너가 된다. 레노버와 EPOS는 풍부한 협업 환경을 창조하여 ThinkPad™ 및 ThinkBook™ 노트북과 같은 레노버 디바이스와 결합하였을 때 고객에게 더욱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기에는 전문 오디오 솔루션을 개발하고 사용자 참여와 생산성 최적화를 위한 혁신적인 PC 및 오디오 에코시스템을 추진하기 위한 미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공동 개발이 포함된다. 여러 하이브리드 작업 사용자 시나리오에서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완벽한 협업, 최적의 생산성 도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고유한 가치 제안을 만드는 것이 공동의 야심 찬 목표이다. 또한 EPOS 포트폴리오가 레노버의 서드파티 오퍼링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고객이 단일 소스에서 광범위한 오디오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EPOS는 전 세계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하이엔드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을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이다. 수십 년에 걸친 심리 음향 연구를 바탕으로 EPOS는 뇌에 최상의 상태를 제공하는 고유한 알고리즘과 음향으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설계하여 전문적인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집중력을 높이고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협력의 초기 단계에는 하이브리드 콘퍼런스 콜 분야를 향상하기 위해 전문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일부 헤드셋이 출시될 계획이다. 새로운 레노버 EPOS 헤드셋은 Teams 및 Zoom 인증을 받았으며, 기타 UC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고, EPOS 특유의 사운드 퀄리티와 편안함이 특징이다.

레노버 유선 VOIP 헤드셋레노버 유선 ANC 헤드셋 2세대 전문가용 헤드셋은 동일한 폼 팩터 디자인을 공유하며 인라인 통화 컨트롤 박스를 갖추고 있어 사용 편의성이 탁월하다. USB-C 플러그(USB-A 어댑터 포함)는 다용도로 어떤 PC에도 연결할 수 있으며 이어컵이 있어서 착용감이 편안하다. 또한 유선 ANC 헤드셋 2세대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에 중점을 두어 방해가 되는 주변 소음을 가상으로 제거하므로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두 헤드셋 모두 편리한 여행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다.

인용문

레노버 IDG의 글로벌 중소기업 부문 및 상용 제품 센터 수석부사장 에릭 유(Eric Yu)는 “EPOS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프리미엄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레노버는 하이브리드 세상에서 사람들이 더 스마트하게 일하고, 더 잘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트 디바이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레노버와 EPOS의 오디오 기술 전문성을 통해 우리는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협업, 최적의 생산성을 요구하는 전문적인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고품질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EPOS 사장인 제페 달버그-라르센(Jeppe Dalberg-Larsen)은 “레노버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EPOS는 인간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을 설계하는 데 전념한다. 레노버와 함께 이 벤처에 착수하는 것은 이러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고, 제품을 확장하며,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경험의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우리 파트너십의 새로운 챕터가 너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홍콩증권거래소: 992)(ADR: LNVGY)는 62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기술 대기업으로,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217위에 랭크되어 있고 전 세계적으로 7만7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에게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과감한 비전에 초점을 맞춘 레노버는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소프트웨어, 솔루션, 서비스 등 ‘뉴 IT(New IT)’ 기술(클라이언트, 에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인텔리전스)의 발전 동력인 성장 분야로 더욱 확장함으로써 세계 최대 PC 기업으로서 성공의 기반을 더욱 탄탄히 다지고 있다. 레노버의 세상을 변화시키는 이러한 혁신과 함께하는 변화를 통해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위해 더욱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리허브(StoryHub)에서 최신 뉴스를 읽어볼 수 있다.

EPOS 소개

EPOS는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하이엔드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이다.

수십 년에 걸친 심리 음향 연구를 바탕으로 EPOS는 뇌에 최상의 상태를 제공하는 고유한 알고리즘과 음향으로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을 설계하여 전문적인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집중력을 높이고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세계적인 청각 의료 및 오디오 기술 그룹인 디만트(Demant)가 소유하고 덴마크 코펜하겐에 본사를 둔 EPOS는 115년 이상의 오디오 전문성을 바탕으로 60여 개국에 지사 및 파트너를 두고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eposau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NOVO, THINKPAD 및 THINKBOOK은 Lenovo의 상표이다. USB-C는 USB Implementers Forum의 등록 상표이다. ZOOM은 Zoom Video Communication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2023, Lenovo Group Limited.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39672/en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