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코리아, 롯데백화점 광주점 신규 매장 오픈… 에스프레소 머신 포함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 제품 ‘웰컴 프로모션’ 진행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포함 오븐, 주서, 브루잉 머신 등 인기 주방가전 최대 33% 할인 및 특별 기프트 증정하는 웰컴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 포함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직접 커피 추출 및 시음 가능… 스페셜티 로스터리 블랙업 커피와 함께 특별 바리스타 초청회 진행

고관여 제품인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체험 기회 중요…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 적극 확장 예정

뉴스 제공
브레빌코리아
2023-11-08 10:1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코리아가 11월 7일 문을 연 롯데백화점 광주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19일까지 신규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빌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지난달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이어 문을 연 오프라인 매장 9호점이다. 최근 출시한 브레빌의 신형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가 국내 홈카페 시장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며 출시 2개월 만에 10억 매출을 돌파한 가운데, 브레빌코리아는 올해 안에 이어진 신규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소비자 브랜드 접점 확대에 더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브레빌 롯데백화점 광주점 매장은 브레빌의 핵심 제품인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과 함께 오븐과 에어 프라이어, 전자레인지의 기능을 결합한 ‘콤비웨이브 3 in 1’, 완벽한 샌드위치를 구워 내는 ‘퍼펙트 프레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전시했다. 특히 출시 두 달여 만에 초도 물량이 품절된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가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재입고될 예정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를 포함한 브레빌의 다양한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과 신선한 원두를 활용해 직접 커피 추출을 체험하고 시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웰컴 프로모션 기간 유명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블랙업 커피와 협업해 전문 바리스타가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해 커피 추출 시연 및 스페셜티 커피 테이스팅을 제공하는 특별 바리스타 초청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브레빌코리아는 롯데백화점 광주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19일까지 약 2주간 특별한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중 최상급 모델인 오라클 라인과 듀얼 보일러 머신은 최대 8%, 커피 추출 시스템과 그라인더가 통합된 올인원 모델 바리스타 라인은 최대 10%, 홈카페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콤팩트 모델 밤비노 라인은 브레빌 그라인더와 함께 구매 시 최대 17%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 바리스타 라인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홈카페 라이프를 도와주는 브레빌 정품 넉박스, 도징 퍼널, 탬핑 매트, 스페셜티 커피 원두로 구성된 홈카페 스타터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브레빌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비롯해 브루잉 커피 추출 머신인 프리시즌 브루어, 토스터, 블렌더 & 진공펌프 세트 등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품 구매 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종하 브레빌코리아 대표는 “브레빌의 핵심 제품인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고관여 제품인 만큼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위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브레빌 오프라인 매장은 방문 고객들이 단순 제품 구매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고 판매망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아시아 최초 공식 지사로 출범한 브레빌코리아는 독보적인 기술력의 고성능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선보이며 출범 1년여 만에 에스프레소 머신 부문에서 전년 하반기 대비 올 상반기에 약 120% 이상 판매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 홈카페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서울 가로수길에 자리한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갤러리아백화점 대전 타임월드점 등 주요 지역 백화점에 출점하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브레빌코리아 소개

브레빌은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다. 2022년 6월 아시아 지역 최초 공식 지사로 브레빌코리아를 출범했다. 브레빌은 지난 90년 동안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주방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레빌은 사용자 위주의 탁월한 혁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가정 내에서도 좀 더 손쉽고 건강한 요리에 도전하고 궁극적으로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reville.com/kr/ko/home/inde...

연락처

브레빌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