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와 나이카, 제2회 ‘뷰티앤유 인도’ 수상자 발표

뷰티앤유(BEAUTY&YOU)는 인도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뷰티 창업자, 혁신가, 크리에이터를 발굴해 집중 조명하고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어워드 프로그램임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23-11-08 09: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 이하 ‘ELC’)와 인도의 선도적인 옴니채널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리테일러인 나이카(NYKAA)가 2023년 인도 뷰티앤유 어워드(2023 BEAUTY&YOU Awards)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ew Incubation Ventures, NIV)가 만들고 나이카와 협력해 시작한 뷰티앤유 인도(BEAUTY&YOU India)는 2022년 7월 출범한 어워드 프로그램으로 인도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뷰티 창업자, 혁신가,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집중 조명하며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종 후보 27개 회사가 업계 일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케이 뷰티(Kay Beauty)의 공동 설립자이자 배우인 카트리나 카이프(Katrina Kaif), 배우, 투자자, 기후 전사이자 UNDP 홍보대사인 부미 페드네카(Bhumi Pednekar), 데시엠(DECIEM)의 최고과학책임자 프루드비 카카(Prudvi Kaka), 라이브 틴티드(Live Tinted)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디피카 무티알라(Deepica Mutyala), 쿠튀리에,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 가우라브 굽타(Gaurav Gupta), 하우스 오브 마사바(HOUSE OF MASABA) 및 러브차일드 바이 마사바(LOVECHILD BY MASABA) 설립자 겸 디자이너 마사바 굽타(Masaba Gupta), 스타일 셀(Style Cell) 최고경영자 아나이타 슈로프 아다자니아(Anaita Shroff Adajania), 그리고 ELC, 나이카, 인터코스(Intercos) 및 피크 XV 파트너스(Peak XV Partners)의 리더들이 참여했다. 최종 후보들은 획기적인 제품 혁신부터 향수와 스킨케어 리추얼의 재해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발표했다.

수상자는 2023년 11월 2일 뭄바이 스노볼 스튜디오(Snowball Studios)에서 개최된 시상식 밤에 발표됐다(아래 목록 참조). 혁신(Breakthrough), 창조(Create), 성장(Grow), 상상력(Imagine), 영향력(Impact) 카테고리의 수상자들은 경쟁 심사를 통해 심사위원단이 독립적으로 선정했다. 커뮤니티(Community) 카테고리 수상자는 www.beautyandyouawards.com 에서 독립적인 투표 과정과 소셜 참여 분석을 통해 선정됐다.

혁신 카테고리: 인도 소비자를 위한 핵심 영역을 다루는 활성 성분 혁신에 5만달러 상금 수여

· 바이옴 랩(Biome Laboratories)
· 레아 고엔카(Rhea Goenka), 설립자
· 바이옴 랩은 인도의 피부 포용성을 옹호하는 목적 중심의 스킨케어 회사로 생물학이 지구상에서 가장 발전된 기술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가진 과학자 레아 고엔카 잘란(Rhea Goenka Jalan)이 이끌고 있다.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omelaboratories/

· 케바 프레그런스, 플레이버 앤드 아로마 인그리디언츠(Keva Fragrances, Flavours & Aroma Ingredients)
· 케다르 베이즈(Kedar Vaze), 최고경영자 겸 이사, 아바니 메인카르 박사(Dr. Avani Mainkar), 최고과학책임자
· S H 켈카르(S H Kelkar & Co, Keva)는 산업용 향수 제조업체이자 인도 최대 향기 제품 회사 중 하나이며, 화장품용 천연 활성제로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 웹사이트: https://keva.co.in

커뮤니티: 최고의 커뮤니티 참여 및 지원을 위한 1만달러 상금 수여

· 뷰티와이즈(Beautywise)
· 아누샤 차우한(Anousha Chauhan)과 슈레얀쉬 차우한(Shreyansh Chauhan), 설립자
· 뷰티와이즈는 피부과에서 주도하는 보충제 브랜드로, 속에서부터 작용하는 지속 가능한 증거 기반 솔루션을 통합해 모든 사람이 저마다 고유한 아름다움을 받아들일 수 있는 힘을 부여한다는 사명을 갖고 있다.
· 웹사이트: https://beautywise.in

· 하바(Havah)
· 기티 닷(Giti Datt), 설립자
· 하바는 향기, 미술, 철학에 관한 인도의 풍성한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 생활에서 향기의 힘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개발한다.
· Instagram: @gitidatt

창조 카테고리: ‘인도의 경험적 아름다움’을 테마로 하는 작품을 제출한 차세대 크리에이터 인재에게 5만달러 상금 수여

· 프리야 미나스(Priya Minhas), 이사
· 프리야는 런던 태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아티스트 개발, 연출,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8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의 영화 콘셉트인 ‘허니 앤드 머드(Honey & Mud)’는 개인의 스토리를 통해 향수, 기억, 정체성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는 단편 영화이다.
· 인스타그램 @pri_diddy

성장 카테고리: 인 마켓 비즈니스를 위한 15만달러 상금 수여

· 콜 오브 더 밸리(Call of the Valley)
· 장 크리스토프 보나푸스(Jean-Christophe Bonnafous), 설립자
· 플루트 연주자이자 존경받는 클래식 플루트 연주자 판디트 하리프라사드 차우라시아(Pandit Hariprasad Chaurasia)의 제자로 10년 동안 활동한 후, 장 크리스토프 보나푸스는 2019년 뭄바이에 기반을 둔 향수 브랜드 콜 오브 더 밸리를 설립했다. 이 브랜드는 단일 성분의 단순함을 아름다움으로 되살리고 인도의 전통적인 웰빙 수행과 수백 년 전통의 인도 향수 예술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인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 웹사이트: https://callofthevalley.co.in

상상력 카테고리: 프리론칭 콘셉트에 대한 7만5000달러 상금 수여

· 바보스키(Baboski)
· 헤탈리 캄다르(Hetali Kamdar), 설립자
· 바보스키는 럭셔리 목욕 및 바디 브랜드로 천연 추출물 등 최고급 성분과 특허 받은 EncapShield SPF 기술을 사용해 세심하게 만든 제품을 제공한다.
· Instagram: @baboski.official

영향력: 가장 혁신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프로그램에 5만달러 상금 수여

· 소라이(Sohrai)
· 카낙 굽타(Khanak Gupta) 및 루페쉬 파와르(Rupesh Pawar), 공동 설립자
· 소라이는 스킨케어를 초월해 변화에 불을 붙이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혁명적인 뷰티 브랜드이다.
· Instagram: @sohraibeauty

· C16 바이오사이언스(C16 Biosciences)
· 샤라 티쿠(Shara Ticku),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
· 샤라 티쿠는 지속 가능한 팜유 대체재 플랫폼인 Palmless™를 개발한 C16 바이오사이언스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이다. C16의 독점 기술 플랫폼은 바이오 제조를 사용해 기후 변화, 식량 안보, 천연자원 추출의 환경적 및 안전상의 영향 등 글로벌 ESG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는 차세대 원료와 소재를 개발한다.
· 웹사이트: https://www.c16bio.com

에스티 로더 NIV 수석부사장인 샤나 란다바(Shana Randhava)는 “올해의 수상자들은 기업가, 창의적인 비전가, 혁신적인 과학자, 영향력에 초점을 맞춘 설립자 등의 조합이 흥미롭다. 장기적인 성공에 필요한 자질을 갖춘 더 큰 뷰티 생태계를 대표한다”며 “수상자들이 더 넓은 글로벌 커뮤니티와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멘토링과 지원을 제공할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나이카 뷰티 부문 책임자 겸 최고경영자 안칫 나야르(Anchit Nayar)는 “올해의 뷰티앤유 어워드 수상자들은 인도가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소비자 우선적인 사고의 최고봉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인도 소비자를 위한 고품질 브랜드를 구축하는 창업자들의 여정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이카는 차세대 뷰티 기업가 육성을 모두를 위한 뷰티 접근성 대중화라는 우리의 미션에서 핵심적인 부분으로 보며, 에스티 로더와 같은 파트너와 함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150개 도시에서 600여 브랜드가 응모한 2023년 지원자 풀에는 스킨케어, 헤어케어, 향수, 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뷰티 브랜드가 포함됐다. ELC와 나이카의 브랜드, 제품, 마케팅, 투자 전문가들이 전체 지원자 풀을 심사해 가장 유망한 브랜드와 아이디어 10개를 최종 후보로 뽑아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자들은 뷰티 생태계 전반에 걸쳐 ELC 및 나이카와의 관계와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혜택을 받아 인도의 목소리를 증폭시키고 충족되지 않은 소비자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키워 나갈 수 있게 된다. 뷰티앤유 인도는 수상자에게 재정 지원, 지속적인 멘토링, 인지도 향상, 유통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개최사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 소개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IV)는 에스티 로더의 전략적 초기 단계 투자 및 인큐베이션 부문이다. NIV는 미래 지향적인 창업자 및 기업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상의 신흥 뷰티 브랜드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하고, 자금을 지원하고, 지원해 뷰티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고, 다각화된 브랜드와 ELC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성장 엔진으로 구성된 실행 가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한다.

에스티 로더 소개

에스티 로더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케어 제품의 세계 최고 제조업체, 마케터, 셀러이며,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한다. 회사의 제품은 다음과 같은 브랜드 이름으로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된다.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드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투페이스드(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및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디씨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나이카 소개

나이카(FSN E-Commerce)는 2012년 인도 기업가 팔구니 나야르(Falguni Nayar)가 매일 어디서나 사람들에게 영감과 기쁨을 가져다 준다는 비전을 갖고 설립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을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 ‘나야카(Nayaka)’에서 파생된 나이카는 인도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중심 소비자 기술 플랫폼 중 하나로 부상했다. 나이카는 출시 이후 온라인 플랫폼인 나이카 패션, 나이카 맨 및 슈퍼스토어를 도입해 제품 범주를 확장했다. 포괄적인 옴니채널 이커머스 경험을 제공하는 나이카는 디지털 플랫폼과 150개 이상의 소매점을 통해 6200여가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나이카 보증은 나이카에서 제공하는 제품이 100% 진품이며 브랜드 또는 공인 소매점에서 직접 조달됐음을 보장한다. 참여도 높은 교육적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 소셜 미디어 영향, 강력한 CRM 전략 및 나이카 네트워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나이카는 수백만 명의 뷰티 및 패션 애호가로 구성된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웹사이트

www.beautyandyouawards.com
인스타그램: @beautyandyouawards

인도의 언론 요청은 메그나 샤(Meghna Shah)(meghna@tandemcommunication.net)에게 문의하십시오.

ELC-C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4983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미디어 홍보
질 마빈(Jill Marvin)
jimarvin@estee.com

투자자 관계
레이니 맨시니(Rainey Mancini)
rmancini@est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