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지속 가능한 인간 중심 미래 산업 기술을 개발하는 모멘타 펀드에 전략적 투자 실행

로크웰은 모멘타 인더스트리 5.0(Momenta Industry 5.0) 벤처 캐피털 펀드에 투자해 탄력성, 민첩성 및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혁신적인 기술에 일찌감치 접근할 수 있게 됨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23-11-08 10:37
밀워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혁신에 전념하는 세계 최대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오늘 모멘타(Momenta)의 인더스트리 5.0 펀드에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이 펀드는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인간 중심의 산업 운영에 중점을 둔 기업가를 지원하는 벤처 캐피털이자 가치 창출 펀드이다. 따라서 로크웰이 산업 시장을 뒤흔들고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혁신 기술에 조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모멘타는 EU 집행위원회와 협력해 집행위원회의 인더스트리 5.0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한 1억 달러 규모의 펀드를 출범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지속 가능하고 인간 중심적이며 탄력적인 산업으로의 전환을 위한 동력인 연구와 혁신을 강조하며, 주주 가치에서 이해관계자 가치로 초점을 이동시킨다. 정보와 기술을 통해 명확성과 자신감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사람을 중심에 둔다. 에너지, 제조, 스마트 공간, 공급망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초기 성장 단계의 혁신가를 대상으로 하는 인더스트리 5.0 펀드는 유럽과 북미의 기업가에게 벤처 캐피털 투자와 직접 가치 창출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크웰은 펀드의 앵커 투자자이며, 그 벤처 팀이 모멘타 및 포트폴리오 기업과 긴밀히 협력해 폭넓은 전문성과 로크웰의 전략적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이번 투자는 로크웰의 비유기적 성장 전략을 보완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지만 아직 초기 개발 단계에 있는 차세대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와 접근성을 제공한다.

로크웰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시릴 퍼두캣(Cyril Perducat)은 “업계의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한다는 우리의 목적에 부합하는 스타트업을 찾기 위해 모멘타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유익한 기술을 지원하고 채택하는 일은 본질적으로 우리 주주들에게도 유익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로크웰은 향후 전 세계 고객을 더욱 탄력적이고 민첩하며 지속 가능하게 만들어 줄 혁신적 기술을 조기에 지원하고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독보적 위치에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멘타의 창립 파트너인 켄 포스터(Ken Forst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을 인더스트리 5.0 펀드의 투자자로 모시게 돼 영광이다. 로크웰은 북미에서 산업 자동화와 디지털 혁신을 정의하고 있으며, 탁월한 리더십 팀이 이끄는 가운데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모멘타는 지난 10년 동안 산업에 영향력이 있는 기업들에 투자하는 데 초점을 맞춰왔고, 이번 인더스트리 5.0 펀드를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보다 더 적합한 파트너는 생각할 수 없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소개

로크웰 오토메이션(뉴욕증권거래소: ROK)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혁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사람들의 상상력과 기술의 잠재력을 연결해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세상을 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100여 개국에서 고객을 위한 전담 문제 해결사 약 2만9000명을 고용하고 있다. 산업 기업 전반에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rockwellautomation.com 을 방문하십시오.

모멘타 소개

모멘타는 선도적인 산업 영향력 벤처 캐피털 + 성장 회사로 에너지, 제조, 스마트 공간, 공급망의 디지털화에 전념하는 기업가 및 리더들이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2년부터 심층적인 업계 운영자로 구성된 팀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임원 검색 및 전략 자문 실무를 통해 50여 기업가에게 투자했고, 150여 업계 리더의 확장을 도왔다. 웹사이트: www.momenta.on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미디어 문의
에드 모어랜드(Ed Moreland)
정부 업무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1 571-296-0391
Edward.Moreland@RockwellAutomation.com

투자자 관계 담당자
아이자나 젤너(Aijana Zellner)
투자자 관계 및 시장 전략 책임자
+1 414-382-8510
AZellner@RockwellAutoma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