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2024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

2023-11-08 10:28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원장 이선영)은 11월 13일(월)부터 2024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교육부로부터 특수대학원으로 인가받은 국내 유일의 ‘온라인 테솔대학원’으로 졸업 시 정규 TESOL 석사학위와 TESOL 수료증이 수여된다. 또한 미국 미시간주립대학교(Michigan State University)와의 공동 운영 과정 이수를 통해 ‘MSU-CUFS TESOL 수료증’ 취득도 가능하다.

차세대 글로벌 플랫폼과 뉴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학습 환경에서 시공간의 제약 없는 학습이 가능한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우수한 연구 및 교육역량을 지닌 내·외국인 교수진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국내외 유수의 언어교육기관 및 학회와 함께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영어교육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TESOL, ESL, ELT 등 외국어 교육 관련 콜로퀴엄과 워크숍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최신 영어교육 트렌드를 경험하고 실제 교육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풍성한 교과외 프로그램 또한 제공한다.

이번 2024학년도 1학기에는 1차 서류전형에서 자기소개 및 학업계획서(30점)와 학부 성적(20점)을 바탕으로 면접 대상자를 선발한 후 2차 면접전형(50점)을 거쳐 총 57명을 선발한다.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출신대학의 전공(학과)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12월 15일(금)까지 대학원 입학지원센터(https://gotesol.cufs.ac.kr)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사이버한국외대 테솔대학원은 입학 관심자와 지원 예정자를 대상으로 11월 11일(토) 온라인 입학설명회, 11월 18일(토)과 12월 9일(토)에는 오프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대학원 소개와 입학 안내, 재학생과의 1:1 심층 입학 상담을 통해 TESOL대학원 입시 전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입학설명회 신청 및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 역시 대학원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소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자리한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 교육 기관인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 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10개 학부·학과와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ufs.ac.kr

연락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처 입학팀
신진아 담당
02-2173-87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