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트 홍콩, 홍콩 빅토리아 하버에 공식 그랜드 오픈

뉴스 제공
IHG 호텔 앤 리조트 뉴욕증권거래소 IHG
2023-11-08 11:38
서울/홍콩--(뉴스와이어)--세계적인 호텔 기업인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이하 IHG)는 리노베이션을 마친 럭셔리 앤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 ‘리젠트 홍콩(Regent Hong Kong)’이 8일 빅토리아 하버에 공식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젠트 홍콩은 놀라운 변화와 함께 돌아와 도시의 매력을 다시 담아낼 예정이다. 대조되는 요소들의 아름다움을 테마로 한 리젠트 홍콩은 고요함과 역동성이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의 오감을 자극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홍콩 침사추이 지역에 있는 리젠트 홍콩은 홍콩의 수많은 명소를 탐방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한 K11 뮤제아(K11 MUSEA)를 비롯해 스타의 거리, 아트 스퀘어, 홍콩 예술관 등을 방문하기에 적합하다.

조용한 럭셔리

리젠트 홍콩의 디자인을 총괄한 홍콩 출신 디자이너 치윙로(Chi Wing Lo)는 처음으로 맡은 이번 호텔 프로젝트에 모던하고 절제된 터치를 적용했다. 치윙로는 자신의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및 미술 큐레이션 전문성을 통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학을 창조했으며, 예술적인 기교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숭고한 감성의 조화를 이뤘다고 평가된다. 리젠트가 추구하는 경험이자 이번 호텔 프로젝트에서 치윙로가 계획했던 주제는 ‘나만의 안식처(Personal Havens)’로, 호텔 전체를 나만의 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고 동시에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했다.

리젠트 홍콩은 12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 497개 객실을 갖추고 있다. 럭셔리하면서도 특별한 ‘나만의 안식처’를 찾는 고객에게는 전용 테라스와 인피니티 풀을 갖춘 프레지덴셜 스위트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마음껏 즐기는 다이닝 오디세이

리젠트 홍콩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섯 개의 다이닝 스폿을 통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재능 있는 셰프들과 홍콩 현지의 맛과 멋을 하나로 결합했다. 이중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인 ‘라이 칭 힌(Lai Ching Heen)’에서 광둥 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고, ‘더 스테이크 하우스(The Steak House)’에서 최고급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 활기 넘치는 시장의 분위기에서 푸짐한 인터내셔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하버사이드(Harbourside)’,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을 선보이는 ‘더 로비 라운지(The Lobby Lounge)’,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노부(Nobu)’, 세련된 바인 ‘쿠라(Qura)’ 등을 만날 수 있다.

그동안 여러 권위 있는 행사장으로도 잘 알려진 리젠트 홍콩은 홍콩에서 큰 행사를 개최하는 장소로 다시 부상할 예정이다. 계단식 분수와 대리석 계단이 눈에 띄는 웅장한 입구는 행사 무대로 손색이 없다. 기둥이 없는 리젠트 볼룸은 최대 1000명의 게스트를 수용할 수 있으며, 하버 전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10개의 다목적 공간은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별함의 대명사

리젠트 홍콩은 호텔 도착 전부터 떠날 때까지 고객에게 딱 맞는 투숙 경험을 제공하고자 ‘리젠트 익스피리언스 에이전트(Regent Experience Agents)’라는 이름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사 관련 요청 사항부터 가족 여행 컨설팅, 엄선한 미니바 아이템과 무료 런드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리젠트 브랜드를 대표하는 서비스인 ‘리젠트 익스피리언스 에이전트’는 고객의 투숙 경험을 매끄럽고 특별하게 하는 단일 소통 창구다.

집처럼 편안한 나만의 전용 공간: 더 리젠트 클럽

리젠트 홍콩 고객은 편안하고 화려한 전용 공간인 ‘더 리젠트 클럽’에서 다양한 요리와 음료, 그리고 웰니스 서비스를 마음껏 누리며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다. 리젠트 클럽 경험은 각 리젠트 호텔마다 다르게 구성되며, 셰프의 제철 요리를 맛보는 것부터 도시의 가장 흥미로운 미술 전시회에 관한 정보에 이르기까지 여행지에 머무는 모든 순간을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충전을 위한 고요한 오아시스

리젠트 홍콩의 풀 테라스와 피트니스 센터에서 삶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고객은 대형 아웃도어 풀, 하버가 내려다보이는 세 가지 온도의 인피니 풀, 24시간 개방하는 피트니스 센터의 테크노짐(Technogym) 기구 등으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

IHG 호텔 앤 리조트는 2018년 리젠트를 인수한 뒤 리젠트 브랜드를 재구상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리젠트 홍콩은 새로운 리젠트 포트폴리오의 플래그십 호텔로, 리젠트 호텔인 칼튼 칸(Carlton Cannes), 리젠트 충칭(Regent Chongqing), 리젠트 상하이 푸동(Regent Shanghai Pudong), 리젠트 푸꾸옥(Regent Phu Quoc), 그리고 개장을 앞둔 리젠트 샌타모니카 비치(Regent Santa Monica Beach)와 함께 세련된 트렌드세터를 위한 최고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젠트 홍콩 개장에 이어 2023년 말 리젠트 상하이 온 더 번드(Regent Shanghai On The Bund)가 문을 열 예정이며, 2024년에는 리젠트 발리 캉구(Regent Bali Canggu)가 오픈할 예정이다.

리젠트 홍콩의 미셸 셰르투(Michel Chertouh) 매니징 디렉터는 “홍콩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중 하나이자 세대를 초월하는 소중한 기억을 간직하고 있는 장소로써 리젠트 홍콩의 공식 재개장과 함께 새로운 고객들을 만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리젠트 홍콩은 빅토리아 하버에 자리한 보기 드문 도심의 안식처로, 북적거리는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 차분한 환경에서 ‘나만을 위한’ 맞춤식 서비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젠트 홍콩에 투숙하는 고객은 최고의 고객 프로그램인 ‘IHG 원 리워드(IHG One Rewards)’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적립 방식을 제공하는 IHG 원 리워드는 새로운 모바일 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리젠트 홍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은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IHG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골린 코리아(Golin Korea)
김양미 상무
이메일 보내기

우경아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