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글로벌 인기 유튜브 콘텐츠 ‘알파벳 로어’ 정식 라이선스 제품 출시

영어 학습은 ‘알파벳 로어(Alphabet Lore)’와 함께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23-11-08 11:40
의정부--(뉴스와이어)--1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브 애니메이션 ‘알파벳 로어’. 대한민국 완구 제조사인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올해 초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알파벳 로어 3종(자석놀이세트, 찍기놀이세트, 블록놀이세트)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대한민국에서 기획·개발됐으며, 시중의 비라이선스 저가형 제품들과는 달리 KC 인증된 안전한 소재로 제작돼 비교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정식 라이선스 제품은 ‘아카데미과학 알파벳 로어’로 검색 가능하다).

알파벳 로어를 통해 3~8세의 미취학 유아동들이 자연스럽게 영어 알파벳에 대한 관심이 생기고 배울 수 있어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교육적인 장난감을 찾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알파벳 로어 자석놀이세트’는 알파벳 로어 원작의 캐릭터 형상을 그대로 재현한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자석이 내장돼 냉장고 및 자석 칠판에 부착 가능하며, 자석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안전하다. 알파벳 로어만의 참신한 스토리에 맞춰 역할놀이를 하고, 알파벳을 조합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알파벳 로어 찍기놀이세트’는 함께 포함된 촉촉이 모래로 촉감놀이를 하거나 알파벳 로어 찍기틀로 모래를 찍고 놀며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살짝만 눌러도 알파벳들이 모래에 찍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실내에서 손쉽게 가지고 놀 수 있다. 영어 대문자 전체 26종의 찍기틀과 촉촉이 모래 600g, 모래 놀이도구들이 포함돼 있다. 구성품인 촉촉이 모래는 국내에서 생산됐으며, 99.9% 친환경 소재로 제조됐다.

△‘알파벳 로어 블록놀이세트’는 국내 최고의 블록업체인 옥스포드사와 아카데미과학이 협업해 개발된 제품으로, 알파벳 로어 대문자 A부터 Z까지 전체 26종을 포함한 총 1095pcs의 블록 세트다. 국내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블록을 사용해 유튜브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블록으로 최대한 재현했다.

아이들이 무분별하게 여러 유해한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요즘,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카데미과학의 알파벳 로어 3종 완구를 추천한다.

아카데미과학 소개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김생근 차장
031-850-86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카데미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