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앤팜, 반려견·반려인 모두 위한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 출시

반려인구 1500만 시대 발맞춰 반려견·반려인 모두의 편의를 높여줄 투인원 샤워기 선봬

총 51개의 미세 실리콘 적용으로 세정·마사지 기능 동시 가능… 커버캡 적용해 소음 낮춰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과 원터치 스위치 적용해 반려인 편의도 높여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23-11-08 13:35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이 반려견 목욕의 편안함을 더해줄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를 출시했다.

신제품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는 총 51개의 미세 실리콘 돌기가 적용돼 꼼꼼한 세정은 물론 편안한 마사지 효과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이다.

샤워기 테두리의 36개 미세 돌기는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안쪽에 적용된 15개 마사지 돌기는 자극 없이 편안한 브러싱과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샤워기에 적용된 25개 노즐이 촘촘한 물줄기를 배출해 말끔한 세정을 도와주고, 부드러운 수압으로 얇고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안심 커버캡도 적용해 물 튀김으로 인한 각종 피부 질환과 강한 수압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차단했다. 특수 제작한 커버캡은 물이 아래로 흐르도록 설계해 반려동물의 눈과 귀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도와준다. 일반 샤워기는 강한 수압으로 큰 소음을 일으키는데 반해 포앤팜 샤워기는 커버캡이 소음을 차단해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목욕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반려인들의 편의성도 고려해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원터치 스위치로 상황에 따른 모드(세척·마사지) 설정이 가능하다.

포앤팜은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를 생각한 반려동물 맞춤 샤워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포앤팜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목욕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앤팜 ‘릴렉싱 브러쉬 샤워기’는 포앤팜 공식 쇼핑몰인 네오팜샵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