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카우트 혁신 솔루션,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고객 보호

AED용 적응형 DDoS 보호로 ‘DNS 물고문 디도스 방어’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NETSCOUT SYSTEMS, INC. 나스닥 NTCT
2023-11-08 14:10
웨스트포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성능 관리, 사이버 보안 및 디도스(DDoS) 공격 방어 솔루션의 최고 공급업체인 넷스카우트 시스템(NETSCOUT SYSTEMS, INC)(나스닥: NTCT)이 오늘 DNS 물고문(water torture, WT) 공격으로부터 ISP와 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아버 엣지 디펜스(Arbor Edge Defense, AED)용 적응형 디도스 방어’ 솔루션을 출시했다.

넷스카우트 디도스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NETSCOUT DDoS Threat Intelligence Report)에 따르면 2023년 상반기 6개월 동안 도메인 네임 시스템(Domain Name System, DNS) 물고문 공격은 353% 증가해 권한 있는 DNS 서버 리소스를 압도하고 중요한 DNS 서비스를 중단시켰다.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 책임자인 존 그래디(John Grady)는 “DNS 물고문 디도스 공격은 1997년부터 존재해왔지만 여전히 많은 조직이 이를 효율적으로 식별하고 완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러한 공격은 권한 있는 DNS 서버로 잘못된 요청을 보내 서버의 속도를 늦추고 정당한 요청에 대한 응답을 받지 못하게 된다. 보안 팀은 DNS의 침투성으로 인해 유효한 요청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고 이 트래픽을 광범위하게 차단할 수 없으며, 공격을 성능 문제로 쉽게 오진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넷스카우트의 적응형 디도스 방어는 DNS 서버 구성의 변화를 자동으로 학습하고, 그 변화에 적응해 AED가 이러한 공격을 식별하고 완화할 수 있게 한다”고 강조했다.

DNS 물고문은 공격자가 DNS 인프라를 중단시키기 위해 채택할 수 있는 많은 공격 기술 중 하나이다. 넷스카우트의 AED용 적응형 디도스 방어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해 대규모로 많은 디도스 공격 기술로부터 보호한다.

· DNS 쿼리 및 응답 패킷을 지속적으로 분석해 각 도메인에 대한 합법적인 호스트 이름 자동 학습
· 합법적인 도메인 차단 및 공격 기술 변경을 방지하기 위해 DNS 서버 구성 변경에 적응
· 쿼리별로 DNS 물고문 IP 소스를 지능적으로 차단

적응형 디도스 방어는 동적 디도스 공격을 자동으로 탐지, 적응 및 완화하기 위해 모든 인터넷 트래픽의 50% 이상에 대한 탁월한 가시성, 실시간 글로벌 디도스 공격 위협 인텔리전스, 수십 년간의 디도스 완화 경험을 사용하는 확장 가능하고, 인터넷에 상시 접속된 국적 없는 처리 솔루션을 SOC 팀에 제공한다.

넷스카우트의 디도스 및 위협 인텔리전스의 AVP인 스콧 이에켈-존슨(Scott Iekel-Johnson)은 “AED용 적응형 디도스 방어는 고객에게 고유한 하이브리드 다계층 디도스 방어 아키텍처를 제공한다”며 “당사의 ATLAS® 인텔리전스 피드(AIF)가 지원하는 수백만 개의 합법적인 호스트 이름과 수천 개의 도메인을 학습하고 여과해 최신 공격과 진화된 위협을 막을 수 있다”고 밝혔다.

AED용 적응형 디도스 방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스카우트 소개

넷스카우트 시스템(나스닥: NTCT)은 회사의 고유한 가시성 플랫폼과 대규모 기술에서 선구적인 심층 패킷 검사로 구동되는 솔루션을 통해 사이버 공격과 성능 및 가용성 중단으로부터 연결된 세상을 보호한다. 넷스카우트는 세계 최대의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 및 공공 부문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scout.com)를 통해 확인하거나 LinkedIn, X(Twitter), Facebook에서 @NETSCOUT를 팔로우하면 된다.

©2023 NETSCOUT 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NETSCOUT, NETSCOUT 로고, Guardians of the Connected World, Visibility Without Borders, Adaptive Service Intelligence, Arbor, ATLAS, Cyber Threat Horizon, InfiniStream, nGenius, nGeniusONE, Omnis 및 TrueCal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의 NETSCOUT SYSTEMS INC. 및/또는 자회사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언급된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scou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스카우트 시스템스(NETSCOUT SYSTEMS, INC)
편집실 연락처
마리벨 로페즈(Maribel Lopez)
마케팅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1 781 362 4330
maribel.lopez@netscout.com

홍보대행
핀 파트너스
크리스 샤턱(Chris Shattuck)
+1 404 502 6755
NETSCOUT-US@Finn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