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Witness, 2023년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에서 NDR 및 SIEM 분야 리더로 특필

시장 보고서는 사이버보안 제공사를 정상급으로 평가

뉴스 제공
NetWitness
2023-11-08 15:05
베드퍼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사이버보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사인 NetWitness는 네트워크 탐지 대응(NDR) 및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제공사로서 사이버보안 업계의 가장 탁월한 선도기업들 중 하나로 인정을 받았다. NDR 및 SIEM에 대한 기가옴 레이더(GigaOm Radar) 보고서는 NetWitness를 IBM 및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업계 선두로 평가하고 있다.

기가옴은 NetWitness가 전통적인 포렌식, 매니지드 NDR, 경보 정확도 및 셀프 튜닝, 데이터 강화, 공동 작업 및 케이스 관리, 자동화 및 융합을 비롯한 핵심 기준 전반에 걸쳐 탁월한 것으로 평가했다.

Netwitness의 NDR의 경우 플랫폼 및 혁신에 대한 헌신이 높게 평가됐다. 구체적으로 NetWitness의 종합적 네트워크 가시성을 갖춘 풀 패킷 캡처 및 탐지가 돋보이는 것으로 기가옴은 평가했다. SIEM의 경우 NetWitness는 제품의 성숙도와 15년에 걸친 SIEM 플랫폼의 집중 개발이 빛을 발했다.

“이런 평가는 사이버보안에서 우수성과 혁신을 끈질기게 추구해온 저희 팀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명입니다”며 “NDR 및 SIEM 영역의 선두기업으로서 기가옴으로부터 평가를 받은 것에 대해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NetWitness의 최고제품책임자(CPI)인 토드 이와스코(Tod Ewasko)는 전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www.NetWitness.com 을 방문하십시오.

NDR에 대한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를 읽으시려면 https://www2.netwitness.com/GigaOm_NDR 을 방문하십시오.

SIEM에 대한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를 읽으시려면 https://www2.netwitness.com/GigaOm_SIEM 을 방문하십시오.

NetWitness 소개

NetWitness는 전 세계적으로 조직들을 위한 종합적이고 고도로 신축 가능한 위협 탐지 및 대응 능력을 제공한다. NetWitness 플랫폼은 위협의 탐지, 우선순위 결정 및 조사와 대응의 자동화를 위해 응용 위협 정보 및 사용자 행동 분석을 결합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보안 분석자들은 더욱 능률적으로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보다 앞서갈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netwitness.com 을 방문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 와이어에서 원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1101609990/en

웹사이트: https://www.netwitnes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etWitness
와히드 로딘(Wahid Lodin)
apj.nw@netwitn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