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개발기금, 전문대학 개교 및 베트남 고위급 행사 참석

2023-11-08 15:35
하노이, 베트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우디 개발 기금(Saudi Fund for Development, SFD) H.E.술탄 알마샤드는 오늘 베트남 하남 직업전문대학(Ha Nam Vocational College)에서 하남성 부이사장과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취임식을 가졌다.

앞서 SFD는 하남 직업전문대학 확장 프로젝트에 900만달러 이상을 기부했으며, 이 프로젝트는 하남과 국가를 위한 양질의 직업 훈련 센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는 매년 3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혜택을 주는 10개의 교육용 건물을 짓고 장비를 갖추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자동차, 용접, 전기 산업 등 하남과 다른 지역의 숙련된 근로자와 기업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한 직업대학 확장 프로젝트이다. 새로운 시설은 최첨단 교육을 제공하여 졸업생들이 취업하고 소규모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할 것이다.

대학의 설립은 빈곤 퇴치, 양질의 교육, 양성평등 및 여성 역량 강화, 양질의 일자리와 경제 성장, 불평등 감소 등 SDG 1, 4, 5, 8, 10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자리에서 SFD의 CEO인 H.E 술탄 알-마르샤드는 “교육은 인간의 잠재력을 열고 경제 성장을 이끄는 열쇠이다. 청년들이 노동력을 성공시키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직업훈련이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하남의 쩐 쑤언 두옹(Tran Xuan Duong) 부주석은 자신과 관련하여 “하남 직업대학 확장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2025년까지 베트남 상위 80개 직업대학 중 하나가 되기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 프로젝트는 하남이 고품질 인재 양성을 위한 지역 중심지로 거듭나는 데 기여할 것이다. 사우디아라비아 정부와 SFD의 지원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SFD는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교육의 중요성을 믿고 있다. 설립 이후 개발도상국의 80개 이상의 교육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26억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앞서 SFD의 CEO는 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 주재 사우디아라비아 대사관이 주최하고, 모하메드 달라위(H.E.Mohammed Dahlawi) 베트남 대사가 주재하는 고위급 개발 행사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SFD가 베트남 및 전 세계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였다.

SFD는 1975년 설립 이래로 베트남에 12건의 개발 차관으로 1억6400만달러 이상을 제공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200억달러에 달하는 8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다.

출처: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68650/en

웹사이트: https://www.sfd.gov.sa/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우디 개발 기금(The Saudi Fund for Development)
나와프 알로즈루시(Nawaf Alojrush)
alojrush@sep.gov.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