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협력해 뉴 라인 시네마의 홀리데이 클래식 ‘엘프’ 개봉 20주년 기념… 타워 조명, 특별 영화 상영 및 전망대 장식 행사 이어져

뉴스 제공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뉴욕증권거래소 ESRT
2023-11-09 09: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SB의 나이스 리스트에는 모두를 위한 여지가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 ESB)이 뉴 라인 시네마(New Line Cinema)의 명절 고전 영화 ‘엘프(Elf)’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연휴 기간 내내 전망대에서 특별 타워 조명, 영화 상영, 테마 장식을 통해 매일을 휴일처럼 보낼 계획을 발표했다. 2003년에 개봉된 이 영화에는 북극에서 뉴욕으로 여행하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있는 아버지를 만나러 가는 요정 버디(Buddy the Elf)가 등장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회장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수백편의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엘프’는 대표적인 고전이 됐다. 이제 방문객들은 영화가 촬영된 바로 그 장소에서 엘프의 모험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특별한 홀리데이를 경험하고 엘프의 발자취를 따라가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다음 행사가 진행된다.

· 휴일 즐기기 -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와 협력해 건물의 5번가 로비와 유명한 86층 전망대는 ‘엘프’의 테마로 장식될 예정이다. 상징적인 5번가 로비 창문에서는 꼬마 요정 엘프와 그의 친구들이 북극에서 출발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로 여행하는 동안 눈 내리는 장면이 연출된다. ‘엘프’ 테마의 쇼핑 윈도 디스플레이는 1월 1일까지 방문객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영화의 마법과 즐거움을 포착하는 ‘엘프’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 방문객은 11월 10일부터 건물의 상징적인 86층 전망대에 있는 ‘엘프’ 테마 포토 코너에서 실물 크기 버전의 요정 엘프와 함께 포즈를 취할 수도 있다.
· 기념일 상영 - 팬들은 12월 3, 10, 17일 일요일에 전망대 80층에서 열리는 4개의 상영관 중 하나에서 ‘엘프’를 볼 수 있는 특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에는 홀리데이 테마의 음료와 스낵이 포함되며 ESB 2층 박물관과 86층 전망대 전체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와 티켓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축제 팝업 - 11월 7일 오후 2~5시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86층 전망대에서 방문객이 사탕, 지팡이 사탕, 사탕옥수수 및 시럽 등 엘프의 네 가지 음식에서 영감을 받은 무료 간식을 받을 수 있도록 팝업 카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 조명 - 11월 7일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해 질 녘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유명한 타워 조명이 버디 더 엘프의 시그니처 색상인 녹색과 노란색으로 빛날 것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망대 체험은 최근 새로운 로비, 9개의 갤러리가 있는 체험형 박물관, 새로운 호스트 유니폼, 86층과 102층의 상징적인 전망대 등을 특징으로 하는 1억6500만달러 규모의 재설계를 거쳤다. 전망대 체험은 최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여행자가 2년 연속 미국 관광 명소 1위로 선정했다. 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타워 조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74-16번으로 CONNECT 문자를 보내 확인할 수 있다.

고해상도 이미지와 창문, 팝업 및 타워 조명의 B-롤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소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뉴욕증권거래소: ESRT)가 소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이며, 맨해튼 미드타운에서 꼭대기의 안테나까지 1454피트 상공에 솟아 있다. 1억6500만달러를 들여 전면 리모델링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고객 전용 출입구, 9개의 갤러리로 구성된 체험형 박물관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102층 전망대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전면 유리로 돼 있는 등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86층 전망대는 탁 트인 공간에서 뉴욕은 물론 그 너머까지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360도 야외 전망대로 이곳에서 방문객은 뉴욕시 전체를 경험함과 동시에 건물의 상징적인 역사부터 대중문화의 현재 등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전망대는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미국건축가협회(American Institute of Architects)에서는 이곳을 ‘미국의 가장 유명한 건물’로 선정하기도 했다. 또한 우버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며, 트립어드바이저의 2023 트래블러즈 쵸이스 어워즈 베스트 오브 베스트(Tripadvisor’s 2023 Travelers’ Choice Awards: Best of the Best)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미국 1위를 차지했다. 론리플래닛(Lonely Planet)은 이 빌딩을 뉴욕시 최고 명소로 평가하기도 했다.

2011년부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모든 전력은 재생 가능한 풍력 발전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링크트인(LinkedIn), 셔터스톡(Shutterstock) 등 다양한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스테이트 그릴 앤드 바(STATE Grill and Bar), 타콤비(Tacombi), 스타벅스 등 유명 식음료점도 입점해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전망대 체험 티켓에 대한 사항은 esbnyc.com을 방문하거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페이스북, X(이전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유튜브 또는 틱톡을 팔로우할 수 있다.

출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
카테고리: 전망대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754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tre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제이미 스타인버그(Jamie Steinberg)
212-400-3339
jsteinberg@esrtreit.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Empire State Realty Trus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