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의 리더 홀거 짐머만 박사,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와 선구적인 싸움을 위해 라이산도 자문위원회 합류

뉴스 제공
Lysando AG
2023-11-09 09:50
트리젠베르크, 리히텐슈타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생제 내성 박테리아 치료 분야를 이끄는 혁신 기업인 라이산도(Lysando)가 홀거 짐머만(Holger Zimmermann) 박사를 자문위원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제약 부문 및 의료 산업에서 짐머만 박사의 특출나고 풍부한 경험은 전 세계 유해 박테리아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기 위한 라이산도의 프로젝트에 있어 핵심 자산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현재 AiCuris AG의 최고연구개발책임자로 재직 중인 짐머만 박사는 혁신적인 헬스케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짐머만 박사의 제약 분야 전임상 및 임상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배경지식은 라이산도에 적용할 혁신적 잠재력을 일깨운다.

라이산도 이사회 의장인 마르쿠스 마투슈카 데 그리펜클라우(Markus Matuschka de Greiffenclau)는 열의를 표하며 “홀거 짐머만 박사를 자문위원회에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 제약 및 헬스케어 부문에서 짐머만 박사의 깊이 있는 경험은 제품 개발의 성공적인 실적 기록과 함께 귀중한 보탬이 될 수 있다. 짐머만 박사의 고유한 통찰력은 삶을 향상하는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한 궁극적인 목표를 향한 여정에서 중추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문 위원회의 회원인 짐머만 박사는 특히 제약 산업의 도전 과제를 탐색하는 데 모든 지식과 전략적 지침을 제공할 예정이다. 홀거 짐머만 박사는 라이산도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히면서 “라이산도의 아틸라이신(Artilysin®) 기술은 항생제 내성 세균과 싸우는 강력한 도구이다. 항생제 내성의 확산이 가속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질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에 대항하는 혁신적 제품을 개발하려는 라이산도의 사명을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라이산도는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에 대항하는 혁신의 원동력이며, 위험한 감염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하는 혁신적인 아틸라이신(Artilysin®) 기술을 개척했다. 항생제 내성의 전파를 억제하기 위한 회사의 헌신은 짐머만 박사의 전문지식 및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진행 중인 수많은 프로젝트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고성능 제품으로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통해 라이산도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희망과 건강을 제공하기 위한 사명에서 지속적으로 중요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

라이산도 소개

라이산도 AG는 항균 단백질인 아틸라이신(Artilysin®) 분자 시장의 선도적인 기업이다. 이 단백질은 내성 형성 및 미생물 불균형과 관련된 높은 위험 없이 문제를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아틸라이신®은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인 독점 기술로, 다양한 분야에 응용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65861/en

웹사이트: https://www.lysando.com/welcome.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이산도(Lysando)
이사벨라 카틀러(Isabella Kattler)
+41(0)7932 14884
Isabella.Kattler@lysand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