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만에 웹 기획과 카피라이팅 마스터하기… 21일 ‘Figma + ChatGPT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개강

혁신적인 온라인 교육으로 웹사이트 기획의 미래를 경험하다

뉴스 제공
밸류랩스
2023-11-09 10:14
서울--(뉴스와이어)--웹사이트의 품질은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이다.

밸류랩스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 ‘피그데미(Figdemy)’가 이를 위한 직접적인 해결책으로 ‘Figma + ChatGPT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클래스는 참가자들이 UI/UX 디자인과 카피라이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이를 통해 웹사이트의 품질을 결정짓는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11월 21일(화) 개강 예정이며, 11월 15일(수) 오전 10시까지 등록하는 얼리버드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클래스에서는 ‘피그마(Figma)’와 ‘ChatGPT’의 효과적인 조합을 통해 최신 웹사이트 기획 트렌드를 배우고, 실시간 실습을 통해 적용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김태범 강사는 18년 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개별 참가자의 프로젝트에 실질적인 조언과 가이드를 제공하고, 실습 중심의 학습을 지원할 계획이다.

수업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줌(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총 4회에 걸쳐 프로젝트 기간을 단축하고, 프로젝트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며, 창의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피그데미는 강의 종료 후에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해 참가자가 실제 작업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Figma + ChatGPT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적합하며, 웹사이트를 통한 고객 참여 및 전환율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모든 이에게 필수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경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클래스 등록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그데미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얼리버드 할인은 11월 15일까지 유효하다.

밸류랩스 소개

밸류랩스의 ‘피그데미(Figdemy)’는 웹 기획, 디자인, 노코드 개발에 대한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실무 적용 가능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해 자신의 경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피그데미: https://www.figdemy.com/

웹사이트: https://www.figdemy.com

연락처

밸류랩스(피그데미)
운영팀
김태범 대표
02-2065-33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