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3D 타일을 ArcGIS 기록 시스템에 통합해 3D GIS 워크플로 개선

뉴스 제공
Esri
2023-11-09 10:20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가, 주 및 지방 정부의 조직,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AEC) 부문에서 나아가 더 많은 사람이 자산 모니터링에서 위험 분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3D 워크플로를 구현하고 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세상을 3D로 인식하며, 이런 타고난 시각이 포괄적인 공간 정보 시스템(GIS) 기술과 결합하면 최종 사용자는 데이터 및 정보의 복잡한 표현을 더 잘 이해하고 해석할 수 있다.

이미지 수집 및 사진 측량 기술의 발전으로 물리적 세계의 디지털 표현 또는 지리 공간 디지털 트윈에 대한 수요는 증가해 왔다. 이런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GIS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는 3D 타일을 ArcGIS 소프트웨어에 통합한다. 개방형 3D 데이터 표준을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 유형으로 작업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고객은 디지털 트윈과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보다 쉽게 개발할 수 있다.

3D 타일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은 대규모 3D 지리공간 콘텐츠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스트리밍하고 렌더링할 수 있다. 개방형 3D 데이터 표준인 3D 타일은 상호 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된다. 글로벌 내셔널 거번먼트(Global National Government)의 에스리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패티 밈스(Patty Mims)는 “ArcGIS에서 3D 타일을 소비하고 작업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며 “3D GIS의 보급률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조직이 어떤 표준을 채택하고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결정에 직면해 있다”고 설명했다.

올가을 ArcGIS Pro 3.2의 출시는 사용자에게 로컬 디렉터리 또는 공공 서비스에서 3D 타일 타일셋의 통합된 메시 및 3D 객체 요소를 소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 타일세트는 탐색 도구, 분석, 애니메이션, 레이아웃 등에 사용하기 위해 대체 개방형 3D 데이터 표준인 인덱스 3D 장면(I3S) 레이어와 같은 다른 GIS 레이어와 결합할 수 있다.

이어 밈스는 “3D 타일이 ArcGIS 3D 기록 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됨에 따라 사용자는 전체 GIS의 분석 능력을 활용해 사실적인 시각화 이상으로 데이터를 향상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용자가 3D 시각화 및 분석 워크플로를 위해 3D 타일을 다른 데이터 원본과 결합할 수 있게 허용하는 것은 개방형 공간정보 컨소시엄(Open Geospatial Consortium, OGC) 표준에 대한 에스리의 지속적인 노력의 많은 단계 중 첫 번째이다.

ArcGIS를 통해 다양한 부문의 조직은 공간정보 및 그래프 분석, GeoAI, 실시간 데이터, 사실적인 3D 환경을 결합해 다차원 기록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ArcGIS Pro에 통합과 함께 3D 타일은 개발자를 위한 ArcGIS 플랫폼 전반에 추가된 지원을 통해 타일 호스팅 서비스로서 ArcGIS Online 및 ArcGIS Enterprise에 곧 공개될 예정이다.

ArcGIS Pro 사용자를 위한 에스리의 예정된 3D 타일 통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sri.com/arcgis-blog/products/arcgis-pro/announcements/whats-new-in-arcgis-pro-3-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천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해 전 세계 수십만개의 조직에 배포됐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해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Globe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구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치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PR 담당
휴대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