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 11월 10~16일 개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환경 스토리

2023-11-09 13:08
서울--(뉴스와이어)--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가 11월 10일(목)부터 16일(목)까지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드림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업사이클 전시회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지원 Collective Impact ‘환경’ 사업으로 한국업사이클디자인협회, 착한기술융합사회,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세 기관이 협력해 진행한다.

업사이클 전시회는 장애인 문화예술 접근성을 고려해 쉬운 글 설명, 수어 통역 시스템 패드 설치 등을 마련해 누구나 업사이클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시 내용은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공모전 출품작 △업사이클 캔두 사업 결과물 △업사이클링 체험으로 구성됐으며, 전시 및 체험은 무료로 진행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모두를 위한 업사이클 전시회를 통해 자원 순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생활 속 실천으로 연결돼 지속 가능한 환경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세상을 만나는 또 하나의 길’을 미션으로 장애인과 지역 사회와 함께 보편적 삶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www.internet.or.kr/) 공지 사항 415번 게시글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기관으로 당사자주의에 기반해 1998년 2월 개관해 서울 동북부 지역 장애인의 재활·자립을 위한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초대장 링크: https://myurl.ai/zchQJp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유영석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전시회 문의
02-2092-1736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