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아나피코와 제휴해 RF 신호용 종단간 IQ 캡처 및 재생 시스템 개발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3-11-09 17:20
가나가와, 일본--(뉴스와이어)--안리쓰는 관심 있는 RF 신호를 무선으로 캡처 후 벡터 신호 발생기(VSG)에서 재생할 수 있는 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해 아나피코(AnaPico)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렇게 개발된 RF 신호용 종단간 IQ 캡처 및 재생 시스템 ‘안리쓰 IQ 시그널 마스터™(IQ Signal Master™) MX280005A’ PC 애플리케이션은 필드 마스터 프로™ MS2090A 스펙트럼 분석기를 사용해 RF IQ 신호 캡처를 통합한 다음 IQ 데이터 파일을 아나피코 VSG에 로드해 최대 40GHz의 모든 주파수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향상됐다. IQ 데이터 캡처 및 재생의 원활한 프로세스는 광범위한 신호에 대한 수신기의 응답을 심층적으로 테스트하는 데 이상적이다.

레이더, 원격 측정 링크, 보안 통신 및 방해 전파를 포함한 광범위한 무선 신호를 기록하고 분석하는 기능은 보안 및 국방 기관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IQ 시그널 마스터™ MX280005A는 필요한 모든 기능을 캡처 구성을 관리하는 단일 패키지에 통합하고, 마이크로초 분해능의 내장 스펙트럼 분석기 재생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40GHz의 모든 주파수에서 캡처된 신호를 재생할 수 있다.

내장된 지능형 알고리즘에는 대용량 데이터 파일에서 관심 있는 신호를 신속하게 찾고 추출하는 도구, 소음에서 낮은 수준의 신호 추출, 실제 위협에 대한 수신기 성능을 검증하기 위한 시나리오 테스트가 포함돼 있다.

아나피코 소개

아나피코(AnaPico)는 ISO9001 인증을 받은 기술 리더다. 핵심 전문 지식은 광범위한 민간 및 정부 애플리케이션에 맞춰진 최첨단 RF 및 MW 테스트 및 측정 장비의 개발, 제조 및 제공에 있다. R&D에 대한 막대한 투자를 바탕으로 아나피코는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T&M 솔루션을 개발 및 강화하고, 성능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며,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확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나피코 제품 라인은 아날로그 및 벡터, 단일 및 다중 채널 솔루션은 물론 최대 65GHz까지 확장 가능한 기능을 갖춘 신호 소스 분석기를 포함해 광범위한 RF 및 마이크로파 신호 소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업계의 정확성과 신뢰성 표준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성공을 위한 고급 도구를 제공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연구 개발(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mx280005a: https://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연승은 과장
02-6259-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