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상생금융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 가입 소상공인 전년 대비 2배 증가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23-11-10 09:00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의 상생금융 플랫폼 ‘MySHOP Partner(이하 마이샵 파트너)’가 7월 신한카드가 발표한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과 연계해 모든 소상공인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상생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의 가입 소상공인이 지난해 10월까지의 누적 13만명 대비 2배 증가한 26만명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샵 파트너는 온라인 쇼핑몰과 신한카드 가맹점이 아닌 개인사업자까지 모든 소상공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가맹점 홍보 및 신한카드의 앱푸시(App Push) 마케팅뿐만 아니라 사업자별 특화된 금융 상품 추천, 매출 관리 서비스, 빅데이터 기반 매장 경영 상태와 상권 분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소상공인 법률상담 서비스를 오픈해 할인쿠폰 제공을 통해 전문적인 법률상담도 지원 중이다.

신한카드는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 일환으로 7월 ‘신한카드 MySHOP Together 소상공인 함께, 성장 솔루션’ 서비스를 론칭해 마이샵 파트너 플랫폼 중심으로 한 창업 정보부터 상권 분석, 마케팅, 개인사업자 대출에 이르는 소상공인 토탈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마이샵 파트너를 통한 소상공인 매출 증대 및 사업장 홍보 지원 등 그동안의 성과를 인정받아 신한카드는 3일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의 지원 우수단체 부문 수상 기관으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7월 발표한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과 관련해 올해 10월 말 기준, 취약계층 중금리 대출 및 청년특화 신규대출 1600억 등 금융 취약계층 중심으로 총 2100억 수준의 실질적인 지원을 이뤄냈다.

신한카드는 마이샵 파트너가 이번 활성화를 통해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생금융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ESG 전략과 연계 및 소상공인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확대 등 상생경영에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카드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