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 어워드 2024, 인도 벵갈루루에서 개최 예정이고 신청 마감 12월 15일까지 연장

제출 마감일은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4만 명 이상이 등록하는 압도적인 세계적 반응으로 인해 연장된다

전 세계의 간호사는 www.asterguardians.com을 통해 추천서를 제출할 수 있다.

뉴스 제공
Aster DM Healthcare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975
2023-11-10 10:3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벵갈루루,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통합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인 아스터 디엠 헬스케어(Aster DM Healthcare)의 사업인 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 어워드 2024(Aster Guardians Global Nursing Award 2024)가 제출 마감일을 2023년 12월 15일로 연장했다. 130개 이상의 국가의 간호사로부터 4만명 이상 등록의 압도적인 반응으로 인해 아스터는 이미 처음 몇 주 내에 작년 신청 건수에 접근하고 있다. 전 세계의 간호사들은 이제 www.asterguardians.com에서 전용 플랫폼을 통해 후보자를 제출할 수 있다.

제3회 시상식은 2024년 5월 벵갈루루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하나의 지구, 하나의 건강(One Earth, One Health)’ 비전에 맞춰 인도의 역동적인 의료 시스템이 각광받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2회 시상식은 2023년 5월 국제 간호사의 날에 런던에서 개최됐으며, 그 시상식에서 영국의 마거릿 헬렌 셰퍼드(Margaret Helen Shepherd) 간호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스터 디엠 헬스케어의 설립자 회장 겸 전무 이사인 아자드 무펜(Azad Moopen) 박사는 “간호사들을 우리 의료 시스템의 조용한 영웅으로, 환자에게 비할 데 없는 열정과 헌신을 보여줍니다. 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 어워드는 의료 산업의 고귀한 대의를 위해 지칠 줄 모르고 봉사하고 그 대의를 고양시키는 이런 헌신적인 영혼을 인정하고, 기리고, 힘을 실어주기 위한 우리의 겸손한 노력입니다. 우리는 이 사업에 전 세계 간호사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고양되고 심오한 감동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중동, 인도 아대륙, 아프리카, 아메리카 및 유럽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의 간호사들이 2024 아스터 가디언스 글로벌 간호 어워드 후보자를 지명하기 시작했다.

아스터 디엠 헬스케어 소개

아스터 디엠 헬스케어는 GCC 및 인도에서 영업하는 최대 민간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들 중 하나이다. 임상적 우수성에 고유한 중점을 두는 당사는 인도를 포함한 7개국에 30개의 병원, 121개의 클리닉, 459개*의 약국, 19개의 실험실 및 140개의 환자 경험 센터를 통해 1차, 2차, 3차 및 4차 의료 전반에 걸쳐 강력한 입지를 확보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조직 중 하나이다.

출처: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84239/en

웹사이트: https://www.asterguardian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반야 만달(Lavanya Mandal)
PR 및 국제 커뮤니케이션 수석
아스터 디엠 헬스케어
00971528126577
lavanya.mandal@asterdmhealthc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