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2 개정 교육과정 반영 ‘하루 한장’ 신간·개정판 출간

초등 스테디셀러 ‘하루 한장’ 문해력 향상 시리즈 신간 및 개정판 출간

2024년부터 초등 1, 2학년에 적용되는 교육과정 반영한 독해 및 어휘 학습서 선보여

출간 기념 온라인 서점서 교재 구매 시 특별 선물 증정

뉴스 제공
미래엔
2023-11-10 10:46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2022년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 어휘·독해 신간과 개정판을 출시한다.

‘하루 한장’ 어휘·독해 시리즈는 초등 국정 국어 교과서 발행사인 미래엔이 개발한 교과 연계 문해력 향상 프로그램이다. 미래엔은 2024년부터 초등 1, 2학년에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신간 △독해 플러스 △어휘 편과 개정판 △독해 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학년마다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1학년 1단계, 2학년 2단계 출간에 이어 3단계부터 6단계는 앞으로 차례대로 출간할 예정이다.

‘하루 한장 독해’ 개정판은 초등 국어 교과서와 연계한 독해 기본서로, 문해력의 기초를 다지기 좋은 교재다. 출간 당시 두 달 만에 예스24 초등 참고서 1, 2학년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처음 독해 교재를 접하는 학생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소재의 글과 귀여운 그림을 삽입해 줄글 독해의 지루함을 완화했다.

신간 ‘하루 한장 독해 플러스’는 독해 집중 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이는 독해 실전서다. ‘하루 한장 독해’ 편으로 기본 독해력을 키운 후 고난도 독해 문제를 학습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교재로, 고난도 지문을 읽은 뒤 심화 문제를 풀어보는 과정을 반복 학습하며 다양한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힘을 기를 수 있다.

신간 ‘하루 한장 어휘’는 모든 교과 학습의 기본이 되는 어휘를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만든 초등 필수 어휘 학습서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습한 어휘를 교과 학습 상황이나 실생활에 관련된 지문에 적용해 보면서 상황별로 어휘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체득하고, 어휘 활용부터 지문 독해까지 이어지는 학습으로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에 출간한 ‘하루 한장’ 시리즈는 독해 기본서부터 독해 실전서, 어휘 학습서까지 초등 문해력을 향상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에 미래엔은 새로워진 ‘하루 한장’ 시리즈로 부담 없이 공부 습관을 만들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은 ‘하루 한장’ 신간 및 개정판 출간을 맞아 온라인 서점에서 교재 구매 시 하루 지우개, 칭찬 스티커 등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엔 ‘하루 한장’ 시리즈는 누적 300만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하루에 한 장씩 부담 없이 풀어보며 공부 습관을 들일 수 있는 초등 학습서다. 무료 학습 관리 앱 ‘하루 한장 앱’을 활용해 매일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고, 학습 완료 시 증정되는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미래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