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 확장으로 고객이 클라우드 채택을 통해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지원

오랜 제휴 관계를 통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 CloudOps 솔루션으로 애저 넷앱 파일, 넷앱 BlueXP 및 클라우드 볼륨 ONTAP 포트폴리오 확장

뉴스 제공
NetApp, Inc. 나스닥 NTAP
2023-11-10 15:5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기업인 넷앱(NetApp®)(나스닥: NTAP)이 오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협업을 갱신한다고 발표했다. 넷앱은 업계 최고의 넷앱 및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ANF(Azure NetApp Files), 넷앱 BlueXP, 클라우드 볼륨 ONTAP(Cloud Volumes ONTAP) 및 스폿바이넷앱(Spot by NetApp)의 CloudOps 솔루션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스토리지용 솔루션을 통합하는 혁신을 제공한다.

ANF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파일 워크로드를 위해 설계된 퍼블릭 클라우드용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이전에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기대했던 성능 및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도 완벽히 안전한 Azure VNET(Virtual Network) 내에서 클라우드에서 이전에 볼 수 있었던 가장 낮은 대기 시간으로 데이터 성능을 달성한다. ANF는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및 장애 복구 아키텍처를 애저 생태계에 추가해 퍼블릭 클라우드 워크로드의 개념에서 관련성을 보장하는 원활한 방법을 제공한다.

ANF에 대한 애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개선 사항을 통해 고객은 엔터프라이즈 보안 아키텍처를 퍼블릭 클라우드에 적용할 수 있다. ANF는 성능과 용량 모두의 실시간 프로비저닝을 통해 클라우드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므로 고객은 민첩성을 유지하면서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사업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넷앱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로넨 슈워츠(Ronen Schwartz)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통해 업계에서 어느 누구도 제공하지 못하는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을 고객과 파트너에게 제공할 수 있다”며 “넷앱은 ANF, 넷앱 BlueXP 하이브리드 데이터 서비스, 클라우드 볼륨 ONTAP 및 스폿을 통해 강력한 기능 제품군을 전달한다. 당사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협력해 혁신을 이루고 고객에게 스토리지와 컴퓨팅 모두에 대한 최고의 최적화를 제공한다. 또한 일반 파일 및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의 클라우드 이동을 가속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워크로드, 쿠버네티스 및 AI를 통해 고객을 점점 더 많이 지원”한다고 전했다.

넷앱은 새로운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애저의 CloudOps용 스폿바이넷앱 포트폴리오에 상당한 투자를 해왔다. 여기에는 AKS(Azure Kubernetes Service) 환경에 대한 통합 지원을 제공하는 솔루션과 ANF, 넷앱 BlueXP 및 클라우드 볼륨 ONTAP과 통합되는 완전 관리형 오픈 소스 솔루션이 포함된다. 스폿의 애저용 CloudOps 솔루션은 AI/ML 기반 자동화를 활용해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 복잡성을 크게 줄여 모든 애저 컴퓨팅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애저 투자를 단순화하고 가속해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토리지 총괄 관리자인 아웅 네(Aung Oo)는 “애저 넷앱 파일은 고객에게 더욱 뛰어난 혁신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 이는 넷앱과 오랫동안 지속된 유익한 파트너십의 결과”라며 “마이크로소프트와 넷앱은 고객에게 ONTAP 기반 애저 스토리지 서비스를 통해 애저 인프라를 최적화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해 고객이 투자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넷앱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혁신의 빠른 속도를 유지해 왔으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된다.

· Azure VMware 솔루션용 애저 넷앱 파일 데이터스토어
· SAP HANA용 애플리케이션 볼륨 그룹
· 더 작은 2TiB 용량 풀 크기
· 대용량(최대 500TiB)
· 고객 관리 키
· 가용성 영역 볼륨 배치 및 영역 간 복제
새로운 지역: 남아프리카 북부, 스웨덴 중부, 카타르(중부), 대한민국

애저 사용자를 위한 스폿바이넷앱의 최근 포트폴리오 혁신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된다.

· 애저 세이빙 플랜(Azure Savings Plans) 및 충전식(Pay-as-You-Go), 다중 통화 계정(MCA), 기업 계약(EA),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업체(CSP)를 포함한 모든 애저 계정 유형에 대한 스폿 에코(Spot Eco) 지원
· 애저용 스폿 엘라스티그룹 상태 노드(Spot Elastigroup Stateful Node for Azure)
· 애저용 스폿 보안 지원
· 애저용 AKS 엔터프라이즈급 서버리스 엔진의 스폿 오션(Spot Ocean for AKS enterprise-grade serverless engine for Azure)
· 아파치 스파크 애저용 스폿 오션(Spot Ocean for Apache Spark Azure) 지원
· 애저 넷앱 파일의 Instaclustr 관리형 PostgreSQL

넷앱의 수석 부사장 겸 CloudOps 총괄 관리자인 하이옌 송(Haiyan Song)은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성공하려면 속도와 안정성을 갖춘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운영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확장된 스폿바이넷앱의 포트폴리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자동화 및 최적화하고 비즈니스에서 요구하는 클라우드 운영 및 비용 효율성을 촉진하는 한편 고객이 기대하는 디지털 환경을 위해 필요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스폿바이넷앱 CloudOps 솔루션은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채널 파트너에서 제공되며, 넷앱 및 애저 넷앱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포털을 통해 기본 애저 서비스로 제공된다.

넷앱 소개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으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시대에 조직이 데이터로 주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한다. 당사는 고객이 클라우드에서 개발하든, 클라우드로 이동하든,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와 유사한 자체적인 환경을 만들든지 관계없이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앱은 다양한 환경에서 작동하는 솔루션을 통해 조직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적절한 사람들에게 올바른 데이터,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netapp.com,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Instagram.

NETAPP, NETAPP 로고 및 www.netapp.com/TM에 나열된 마크는 NetApp, Inc.의 상표이다. 기타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추가 리소스

스폿으로 애저 인프라 최적화(Optimizing Azure Infrastructure with Spot)
애저 넷앱 파일(Azure NetApp Files)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앱
미디어 연락처
케냐 헤이즈(Kenya Hayes)
kenya.hayes@netapp.com

투자자 연락처
크리스 뉴튼(Kris Newton)
kris.newton@netap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