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리테일러, 몰타에서 열리는 ‘2023 SiGMA 유럽’ 참가

뉴스 제공
PayRetailers
2023-11-10 16:50
마르사, 몰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남미 지역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페이리테일러(PayRetailers)가 ‘2023 SiGMA 유럽(SiGMA Europe)’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시회는 2023년 11월 13일~17일 몰타 발레타의 MHH 조선소에서 개최된다.

SiGMA 유럽 이벤트는 iGaming 커뮤니티 및 관련 기업에 탁월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800여 개의 스폰서 및 전시업체, 2만5000명 규모의 대표단, 250명의 기조연설자가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8개의 네트워킹 부대행사와 만찬 자리를 만들어 업계 전문가 간의 아이디어 교환과 협업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페이리테일러는 부스 1006에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결제 오케스트레이션과 iGaming 업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페이리테일러의 혁신적인 기술이 결제 프로세스에 지능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방법과 기업이 거래를 관리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알아볼 기회를 갖게 된다.

페이리테일러는 결제 처리 시스템을 크게 개선하고, 불가리아의 소피아를 포함한 새로운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등 매우 성공적인 2023년을 보냈다. 이러한 개발을 통해 당사는 핀테크 업계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현지 및 국제 비즈니스에 현지화된 안전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2023 SiGMA 유럽 몰타 - 게임 산업의 혁명

페이리테일러는 상파울루에서 개최된 ‘SiGMA 아메리카’에 참여한 바 있으며, 몰타에서 열리는 이번 ‘SiGMA 유럽’에 참가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게임 산업을 위한 이 중추적인 행사에서 스페인 기반 회사인 페이리테일러는 강력한 결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보안과 탁월한 결제 환경에 대한 약속을 강조할 계획이다. 페이리테일러의 솔루션은 각 중남미 국가에 적합하게 맞춰 있으며, 선호하는 결제 방법과 편리한 통화 변환을 제공한다.

페이리테일러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판매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의 비즈니스에 원활하고 안전한 결제 솔루션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을 강조한다. 당사는 SiGMA 유럽에 참가해 최첨단 결제 솔루션으로 판매자와 기업에 힘을 더하는 사명을 가속한다.

페이리테일러 소개

페이리테일러는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라틴계 중심 접근 방식을 통해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다. 당사의 임무는 현지 법인 없이도 국경 간 거래 프로세스를 포괄하는 전자상거래용 통합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페이리테일러는 다이렉트 API, 고급 기술 플랫폼 및 무역 협정을 통해 중남미에서 250개 이상의 현지 결제 방법을 글로벌 판매자에게 제공한다. 당사의 독점적인 기술 아키텍처는 매우 유연하고 확장 가능해 진화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신속한 혁신을 주도한다.

스페인에 본사를 두고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멕시코, 코스타리카, 파라과이 및 페루에 전략적으로 지역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페이리테일러는 중남미 시장에서 확장해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는 기업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페이리테일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ayretailers.com) 또는 링크드인 페이지(www.linkedin.com/company/pay-retail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ayretailer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페이리테일러(PayRetailers)
press@payretail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