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대전 격투게임에 혁신 불러올 히트박스 컨트롤러 ‘레이저 키츠네’ 출시

레이저 로우프로파밍 광학 스위치 탑재

휴대에 용이한 초슬림형 디자인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3-11-14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대전 격투게임에 최적화된 히트박스 컨트롤러 ‘Razer Kitsune(이하 키츠네)’를 새롭게 출시했다. 정밀한 4방향 이동 버튼과 빠른 응답 속도를 지닌 레이저 광학 스위치를 탑재한 키츠네는 대전 격투게임에 신선한 컨트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츠네는 기존 조이스틱을 통해 조작했던 4방향 방향 키를 버튼으로 교체해 한 차원 높은 컨트롤 경험을 제공한다. 입력 오류를 최소화한 방향 버튼은 복잡한 콤보 버튼과 답답한 이동 버튼을 완벽하게 보완해 플레이어는 깔끔하면서도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최첨단 레이저 로우프로파일 광학 스위치를 탑재한 키츠네는 독특한 타건감 뿐 아니라 격렬한 격투게임에 최적화된 빠른 반응속도와 완벽한 정밀도를 자랑한다. 또한 케이블 고정이 가능한 잠금장치와 불필요한 버튼을 비활성화시키는 잠금 스위치가 있어 게임 간 발생하는 버튼 오입력과 케이블 탈착에서 벗어난 안전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두께 19.2mm의 초슬림형 폼팩터로 디자인된 키츠네는 분리 가능한 케이블과 함께 휴대성에도 강점을 지닌다. 백팩에 간편하게 수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연결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azer Chorma™ RGB 지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여러 가지 색상 조합과 미리 저장된 단축키를 사용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조명 설정을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 레이저 키츠네(Razer Kitsune)

· Razer™ 로우프로파일 광학 리니어 스위치
· 슬림한 휴대용 폼팩터
· 4개의 이동버트 레이아웃
· 케이블 잠금 및 버튼 잠금 스위치
· 탈부착식 알루미늄 상판
· USB Type C to USB Type A 케이블
· PS5™ 콘솔 또는 PC(Windows) 지원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조윤형 매니저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웨이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