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리움 전문 플랫폼 ‘이라티’ 오픈

이제는 반려식물이 대세

뉴스 제공
이라티
2023-11-20 08:00
평택--(뉴스와이어)--반려식물 기업 이라티(대표 유민희)는 테라리움, 비바리움, 팔루다리움 전문 플랫폼 ‘Iraty’(이라티, www.iraty.co.kr)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Iraty 플랫폼은 테라리움 완성품뿐만 아니라 DIY 키트, 식물 원예도구, 다육 등 반려식물에 관한 모든 카테고리를 취급하며 테라리움, 비바리움, 팔루다리움 전문 교육과정도 개설돼 있다.

유민희 이라티 대표는 “최근 반려식물에 관한 관심도가 급증하면서 그 수요 역시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반려 동물보다 손이 덜 가면서 공기정화 등의 기능적인 면도 갖추고 있으며, 심신의 안정과 심리치료 및 세계관을 표현해 내가 만든 자연을 가까이 둠으로써 애착과 힐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Iraty 플랫폼의 교육과정은 단순히 기술적인 부분만을 가르치지 않고 본인의 생각과 상상을 구체화해 공감하며 자신만의 테라리움을 표현해 힐링할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이라티는 온라인 외에도 오프라인 플랜테리어 시공으로도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각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살린 특별한 디자인 제공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힐링공간,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유민희 대표는 “정기 교육과정 외에도 거동이 힘드신 요양원 등 출장교육 과정도 개설해 많은 분들이 반려식물로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작가들과 협업을 진행 중인 만큼 한국적인 작품 디자인을 해외에도 소개시켜 한류의 또 다른 장르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테라리움과 교육과정 등 상세한 내용은 이라티의 홈페이지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라티 소개

반려식물 전문기업 이라티의 주요 이념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테라리움, 비라리움, 팔루다리움은 실내 공간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져오며, 이 작은 생태계가 자연과 어우러져 삶의 품격을 높여준다. 이라티는 친환경 소재와 지속 가능한 관리 원칙을 따르며, 자연의 조화와 지구의 환경을 지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자신만의 힐링정원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raty.co.kr

연락처

이라티
홍보팀
김성준 이사
02-6929-207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