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건, 관절연골 건강 신제품 ‘프로테오글리칸’ 출시

뉴스 제공
두루가게
2023-11-14 09:53
서울--(뉴스와이어)--두루가게의 고급 건강식품 브랜드 ‘정건’이 11월 15일 신제품 ‘프로테오글리칸 연어코 추출물 정 UP’을 출시한다.

이번에 발매할 제품은 연골의 2대 구성성분 중 하나인 프로테오글리칸을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 프로테오글리칸은 인체 연골 중에 수분을 제외하고 가장 많이 존재하는 성분으로, 연골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손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그러나 노화에 따라 체내 합성 능력이 감소하므로 섭취를 통해 보충할 필요가 있다.

이처럼 중요한 관절 연골의 핵심 성분 프로테오글리칸의 효과적인 보충을 위해 정건 ‘프로테오글리칸’은 연어 코연골에서 유래한 고순도 프로테오글리칸 원료를 엄선 배합했다. 연골의 2대 구성성분인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이 모두 함유된 인증 원료를 사용했다.

이와 같은 고급 원료와 함께 프로테오글리칸 합성에 필요한 콘드로이친황산과 히알루론산, 인대와 윤활액의 구성성분인 아세틸글루코사민과 엘라스틴까지 과학적으로 정밀 배합해 건강배합을 완성했다. 여기에 더해 고급 부원료로 보스웰리아, 구절초까지 혼합해 꼼꼼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고려했다.

각종 구입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이는 정건 ‘프로테오글리칸 연어코 추출물’은 관절 건강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된 신제품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건은 연골의 2대 구성 성분과 핵심 부원료를 정성으로 배합한 프로테오글리칸이 관절을 생각한 고객의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정건의 정성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정건 ‘프로테오글리칸 연어코 추출물’은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및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두루가게
홍보팀
신동의
070-7954-80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두루가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