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의 아크지아이에스 베이스맵 및 아크지아이에스 리빙 아틀라스 데이터,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환경에 통합

건축-엔지니어링-건설(AEC) 전문가들은 오토데스크 제품군을 통해 에스리의 풍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리공간 참조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뉴스 제공
Esri
2023-11-14 09:30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전환은 랜스포메이션은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AEC) 부문을 지원하는 기본 프로세스를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다. 업계 리더들은 지리 정보 시스템(Geographic Information Systems, GIS)과 건물 정보 모델링(Building Information Modeling, BIM)의 상호운용성에 의존하여 건설 프로젝트 전반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조직들을 지원하기 위해 위치 정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와 설계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업계 리더인 오토데스크(Autodesk)는 GIS와 BIM을 통합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구축하여 건축가, 엔지니어, 기획자 및 계약업체에 실질적 사업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에스리와 오토데스크는 이제 아크지아이에스 베이스맵(ArcGIS Basemaps)과 아크지아이에스 리빙 아틀라스 업 월드(ArcGIS Living Atlas of the World) 레이어를 오토데스크의 제품에 통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오토데스크 제품군은 이제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최고의 지리 정보 모음에서 풍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리공간 참조 데이터를 제공한다.

“에스리와의 협력하는 의도는 건물 정보 모델링과 지리정보시스템의 기능을 결합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우리가 공유하는 고객들은 무엇이든 어디서나 건설할 수 있습니다”라고 오토데스크의 CEO인 앤드류 아나그노스트(Andrew Anagnost)는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산업 및 도시 계획자들에게 실제 세계의 맥락에서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지역 사회는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보다 연결되고 탄력적인 도시와 인프라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지리정보시스템과 건물 정보 모델링을 단일 통합 시스템으로 사용하면 의사 결정자들에게 인프라 프로젝트가 커뮤니티와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대한 전체적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결과를 뒷받침합니다”라고 에스리 사장인 잭 데인저몬드(Jack Dangermond)는 말했다. “베이스맵과 아크지아이에스 리빙 아틀라스 레이어를 오토데스크 제품과 통합하면 자연적인 세계와 구축된 세계의 추가적인 컨텍스트를 활용함으로써 시각적 매력과 글로벌 커뮤니티의 최신 맵 및 레이어를 결합합니다.”

에스리는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Autodesk University)(AU 2023) ‘디자인 앤드 메이크(Design and Make)’ 콘퍼런스의 우선적 공간정보 공급자이다. 1만 명 이상의 참석자가 에스리 전문가와 교류하고 에스리-오토데스크 파트너십을 통해 더 나은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에 이를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에스리는 아크지아이에스 인도어스(ArcGIS Indoors)를 통해 AU 2023 이벤트 매핑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디지털 트윈, 3D 및 현실 매핑과 같은 주제에 대해 13개의 세션을 호스팅한다.

에스리 및 오토데스크 파트너십 자세히 알아보기.

오토데스크

오토데스크 및 오토데스트 로고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Autodesk, Inc. 및/또는 그 자회사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에스리 소개

공간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천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대학교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수십만 개의 기관에 배포되어 있다. 에스리는 6개 대륙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지역 사무소, 국제 디스트리뷰터 및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공간정보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에스리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들 중 일부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함으로써 그 해결에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수션을 엔지니어링한다. 당사 웹사이트는 Esri.com이다.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globe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구역에서 에스리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마크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마크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치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PR 담당
휴대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