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독 라인 6종 신제품 출시

제품별로 초유와 13억 생유산균, 항산화제 함유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케어

소형견과 대형견 성장 속도 고려한 맞춤 크기 알갱이로 총 6종 출시

세계 3대 도그쇼인 웨스트민스터 도그쇼에서 프로플랜 급여견 17년간 16번의 우승 차지… 제품력 입증

뉴스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2023-11-14 10: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 맞춤 케어를 위해 레시피를 더 강화한 슈퍼 프리미엄 사료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플랜 독 라인 신제품은 △1세 이하 강아지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위한 ‘퍼피’ 제품 2종 △1세 이상 성견이 필요로 하는 영양에 맞춘 ‘어덜트’ 2종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을 위해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를 제외한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2종 등 총 6종에 적용된다. 제품별로 초유와 13억 생유산균, 항산화제가 각각 함유돼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다는 특장점이 있다.

먼저 프로플랜 퍼피 신제품은 견종 및 사이즈에 따라 ‘스몰앤토이’와 ‘라지’ 퍼피 2종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은 공통으로 강아지의 면역 기능 관리와 더불어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줘 장 건강, 소화 흡수율 개선 등에도 도움을 주는 초유가 함유됐다. 또 소화 및 면역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13억 생유산균도 함유하고 있어 성장하는 강아지의 면역 관리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플랜 어덜트 제품 또한 성견 사이즈에 따라 ‘스몰앤토이’와 ‘라지’ 어덜트 2종이 출시됐다. 13억 생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모두 함유하고 있으며, 사이즈별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영양분으로 배합돼 있다. 자체 조사를 통해 확인한 결과, 이번 신제품의 단백질 소화 흡수율이 AAFCO 권장 사항 대비 높아 밀도가 낮은 식단 대비 배변량을 최대 25%까지 감소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뿐만 아니라 자체 분류 시스템을 사용한 조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단독으로 섭취한 성견의 95%가 건강한 대변 상태를 유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프로플랜 식이 알레르기 케어 제품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은 기존에 한 사이즈 알갱이로만 출시됐으나 이번 신제품을 통해 ‘스몰앤토이’와 ‘미디움앤라지’ 두 가지 크기로 구분돼 출시된다.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제품은 식이 알레르기가 고민인 반려견을 위한 특수 식단으로 밀, 옥수수, 대두, 소고기, 닭고기 등 반려견에게 식이성 알레르기를 가장 많이 일으키는 원료를 제외하고 연어와 고등어를 주 단백질원으로 사용했다. 또 제품 내 오메가3 지방산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다.

프로플랜 독 신제품은 판매 채널 상황에 따라 차례대로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며, 퓨리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를 비롯해 오프라인 펫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130여년의 기술력과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프로플랜 독 라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영양을 최우선으로 하며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플랜은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플래그십 브랜드로, 신체 사이즈 및 연령별 맞춤 제품뿐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의 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퍼포먼스 라인, 식이 알레르기 완화를 돕는 센서티브 라인 등 특수 영양 제품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또 세계 최고 권위의 도그쇼 가운데 하나인 미국 ‘웨스트민스터 켄넬 클럽 도그쇼(Westminster Kennel Club)’에서 프로플랜을 급여한 참가견들이 17년간 16번의 대상을 차지했을 정도로 제품력과 효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연락처

롯데네슬레코리아(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류채영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