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글로벌 전문가들과 손잡고 미국 문서관리 시장 ‘승부수’

뉴스 제공
파수 코스닥 150900
2023-11-14 10:24
서울--(뉴스와이어)--파수(대표 조규곤)가 글로벌 소프트웨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미국을 중심으로 해외 문서관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파수는 여러 차례 기업을 설립하고 매각에 성공한 소프트웨어 전문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일명 ‘어벤저스팀’과 손잡고 차세대 문서관리 플랫폼 ‘랩소디(Wrapsody)’의 미국 고객 확대에 나선다.

10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어벤저스팀을 이끄는 아비람 제닉(Aviram Jenik)은 헬프시스템스(HelpSystems)에 매각한 비욘드시큐리티(Beyond Security)를 포함해 3번의 성공적인 엑시트를 한 기업가이자, 40개 이상의 기업에 투자를 진행한 투자가다. 미국을 주 무대로 이스라엘과 한국을 오가며 쌓은 뛰어난 안목과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랩소디의 해외 세일즈를 총괄한다.

함께 합류한 노암 라타우스(Noam Rathaus)는 아비람 제닉과 함께 비욘드시큐리티를 설립했으며, 엔젤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기술 전문가다. 라타우스는 글로벌 고객 니즈를 업데이트에 반영하는 등 랩소디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전력을 보탠다. 이 밖에도 유명 소프트웨어 기업의 전직 COO, IT 애널리스트와 마케팅 전문가 등이 어벤저스팀에 함께한다.

미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문서관리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파수의 랩소디는 문서 가상화를 기반으로 모든 문서를 자산화하고 권한을 통제하며 최신 버전 자동 동기화, 암호화, 이력 추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인공지능(AI) 학습 데이터 관리를 위한 필수 요소인 문서 자산화, 버전관리, ROT (Redundant, Obsolete, Trivial: 중복되고 오래된, 중요하지 않은) 관리를 지원해 생성형 AI 도입에 따른 성장 모멘텀이 기대된다.

어벤저스팀의 수장인 아비람 제닉은 “글로벌 문서관리 시장은 AI 확산과 디지털 업무 혁신 등으로 급변하고 있으며 꾸준한 급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이라며 “직원들의 생산성 향상과 AI 활용에 최적화된 파수 랩소디는 까다로운 글로벌 고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고 차세대 문서관리 솔루션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랩소디의 차별성과 잠재력을 보고 파수와 함께하게 된 어벤저스팀은 면면이 뛰어난 역량을 자랑하는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며 “파수는 어벤저스팀과 함께 글로벌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문서관리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asoo.com

연락처

파수
마케팅팀
신윤수 과장
02-300-90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파수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