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2023 APJ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 발표

부미, 고객이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데 헌신한 파트너에 표창

뉴스 제공
Boomi
2023-11-14 13:3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기업인 부미(Boomi™)가 오늘 부미 월드투어 시드니(Boomi World Tour Sydney) 행사에서 2023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APJ)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 상은 부미 관계를 성공적으로 활용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한 혁신적인 파트너를 인증한다.

우승자는 창의성과 혁신, 범위, 환경적 또는 사회적 영향을 구현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얼마나 폭넓게 활용했는지에 기반해 선정됐다.

호주의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아투라(Atturra)(호주증권거래소:ATA)올해의 APJ 파트너, 올해의 A/NZ 파트너, 올해의 APJ 우수 실천 파트너로 선정됐다. 아투라는 부미의 오랜 파트너이며, 유틸리티, 정부, 교육 등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조직에 대해 부미와 협력해 통합, 데이터 연결 및 자동화 프로젝트를 제공해왔다.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추가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올해의 아시아 파트너: 딜로이트 HK(Deloitte HK)
· 올해의 일본 파트너: NRI
· 부미의 APJ 파트너: LTI 마인드트리(LTI Mindtree)

부미의 APJ 제휴 및 채널 담당 부사장인 짐 피셔(Jim Fisher)는 “파트너는 APJ 전역에 제공하는 프로젝트에서 더욱 연결된 세상을 만드는 데 필수”라며 “모든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는 통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깊이 있는 전문성에 의존하며, 자동화를 강화하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해 공동 고객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고 이해관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APJ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들은 혁신을 선도하고 고객 성공을 보장해왔다”고 덧붙였다.

해당 분야를 이끄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인 부미는 현대 디지털 조직이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할 수 있게 지원하는 엔드투엔드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약 2만개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800여 개의 파트너사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대 규모의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0(Deloitte Technology Fast 500™)Inc. 5000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혁신적인 기술 기업 중 하나로 포함된 부미는 또한 iPaaS(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란트(Gartner® Magic Quadrant™)에서 9년 연속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 IDC 마켓플레이스(IDC MarketScape): 2023 전세계 클라우드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iPaaS) 공급업체 평가(Worldwide Cloud Integration Software and Services(iPaaS) 2023 Vendor Assessment)에서는 리더를 선점하고,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 2023년 3분기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s As A Service, Q3 2023)에서 우수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부미는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기술 공급업체가 가장 주목하는 프로그램 목록인 CRN 파트너 프로그램 안내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2년 연속 별 5개 등급을 받았다.

부미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부미의 글로벌 생태계에서 파트너를 찾으려면 boomi.com/partners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추가 리소스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엑스(X, 옛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부미 팔로우하기

부미 소개

부미(Boomi)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약 800여 파트너사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국제적인 조직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웹사이트: 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 및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90748/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재스민 이(Jasmine Ee)
APJ 미디어 및 분석 책임자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