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지스타 2023에서 QUANTUM 시리즈 체험 기회 제공

JBL, 11월 16일(목)~19일(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JBL 퀀텀 부스 운영

다양한 퀀텀 시리즈 게이밍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넷마블과 파트너십 통해 퀀텀 제품과 함께하는 신규 게임 체험 기회 제공

현장 구매 혜택, SNS 및 타임 이벤트 통해 JBL 제품 및 굿즈, 넷마블 게임 아이템 쿠폰 등 경품 증정

2023-11-15 09:54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11월 16일(목)~19일(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G-STAR 2023)에서 JBL QUANTUM(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및 무선 게이밍 이어폰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JBL의 게이밍 제품 라인업인 퀀텀 시리즈는 JBL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이 적용된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사운드로 게이머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정교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유무선 헤드셋 및 이어폰, 스피커, 마이크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JBL은 지스타 2023 관람객들에게 퀀텀 시리즈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놀라운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사운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JBL 퀀텀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지스타 2023에서 JBL은 넷마블과 파트너십을 통해 JBL 퀀텀 시리즈 체험의 기회를 더욱 넓힌다. 전시 기간 넷마블 부스의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신규 게임 체험존에서는 JBL 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몰입감 넘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JBL 퀀텀 부스에서는 JBL 퀀텀 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넷마블의 다양한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JBL 퀀텀 부스는 JBL만의 특별한 사운드 혁신이 담겨있는 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및 이어폰, 게이밍 스피커, USB 마이크까지 전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체험존, 퀀텀 체험존, 콘솔 게임존으로 구성된다. 다양하게 마련된 제품 체험존에서 관람객들은 JBL 퀀텀 시리즈가 제공하는 정교한 게임 사운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또 JBL은 지스타 2023 기간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JBL 인스타그램 팔로잉 이벤트를 통해 JBL 퀀텀 스티커를 증정하며, JBL 퀀텀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JBL 퀀텀 게이밍 헤드셋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시간대별로 룰렛 게임, 퀴즈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스타 2023 기간 JBL 퀀텀 부스에서 퀀텀 시리즈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넷마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이 가운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 드로를 통해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브랜드 굿즈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JBL 퀀텀 부스 운영 시간은 11월 16일(목) 오전 11시~오후 6시, 11월 17일(금)~19일(일) 오전 10시~오후 6시다.

JBL 소개

JBL은 77년 동안 음악, 라이프 스타일, 게임, 스포츠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의 만남을 함께하고 있다. JBL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개성과 자기표현을 독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향상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해왔다.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는 주요 대중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하만 소개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 브랜드로는 AKG®, 하만 카돈(Harman Kardon®), 인피니티(Infinity®), JBL®, 렉시콘(Lexicon®),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레벨(Revel®) 등이 있으며 하만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연락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홍보담당
정선용 이사
02-3488-98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