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제안, 뱅앤올룹슨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 진행

최초로 공개하는 베오랩 8 포함, 연말을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구성

캠페인 진행 기간 구매 고객에 제품 포장 서비스와 사은품 증정

캠페인의 하나로 덴마크의 행복 비결 ‘휘게’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23-11-15 11:30
스트루에르, 덴마크--(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16일부터 ‘기프트 오브 뮤직(The Gift of Music)’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으로 제안하는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뱅앤올룹슨만의 견고하고 우아한 반짝임이 담겨 있는 알루미늄 소재와 우드, 라피아 등 따뜻한 소재의 대비로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뱅앤올룹슨의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는 6종의 제품들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 감사와 감동을 전달할 선물을 더욱 폭넓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또 뱅앤올룹슨으로 마음을 전하는 순간이 더욱 뜻깊을 수 있도록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의 제품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제품 베오랩 8 구매 시 위스키 잔, 그 외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 시에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 2층의 한국식 컨템퍼러리 바 ‘오울’의 칵테일 바우처를 제공한다(구매 금액 베오플레이 H95 이상, 12월 1일부터 매장별 선착순 제공, 소진 시 종료). 뱅앤올룹슨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특별 제작한 B&O 수제 캔디를 증정한다(선착순 제공, 소진 시 종료). 아울러 전국 11개의 뱅앤올룹슨 직영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매장별 일정 상이).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의 제품군으로는 △완전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IP67 등급의 방진·방수는 물론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Beosound A5)’ △오브제처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베오사운드 밸런스(Beosound Balance)’ △‘거실 스피커’, ‘카페 스피커’ 등으로 인기 있는 뱅앤올룹슨의 아이코닉 ‘베오사운드 A9 5세대(Beosound A9 5th gen.)’ △마지막으로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최초 공개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인 ‘베오랩 8(Beolab 8)’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2023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의 라인업은 신제품 베오랩 8과 10월에 출시한 베오사운드 A5 스페이스드 알루미늄 등 새로운 제품의 라인업이 포함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작고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베오랩 8은 어떤 설정에서도 탁월한 소리를 내며, 어디에 놔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해 모든 순간에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크기에 비해 강렬한 저음으로 깊이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독립형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고, 가정에서 최상의 홈 시네마 경험을 위한 시스템 스피커로 사용하면 더 압도적인 서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베오사운드 A5 스페이스드 알루미늄은 기존 제품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외관의 모습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소재 특성을 최대한 유지하며, 알루미늄이 주는 독특한 질감과 광택에 집중해 제작했다. 자연스러운 색상을 유지한 알루미늄 본연의 컬러, 본체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손잡이, 예술적이고 디테일한 디자인의 그릴에서 느껴지는 장인 정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초광대역(ultra-wide-band) 기술을 통한 자동 스테레오 페어링(Automatic Stereo Pairing) 등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뱅앤올룹슨은 이번 ‘기프트 오브 뮤직’ 캠페인의 하나로 11월 22일부터 북유럽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덴마크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Fritz Hansen)’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뱅앤올룹슨과 함께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뱅앤올룹슨과 프리츠한센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덴마크 출신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버그만’의 노르딕 꽃장식이 어우러진 로비 페스티브 장식, 각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진정한 쉼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의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칵테일 3종 등을 선보인다.

뱅앤올룹슨이 홀리데이를 맞아 준비한 ‘기프트 오브 뮤직’ 컬렉션들은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이 설립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더 레이어
김미현 이사
02-545-3934
이메일 보내기

기샛별나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