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비즈니스 포럼, 49개국 2000명의 참가자 유치… 이틀간 역동적인 논의와 영향력 있는 거래

뉴스 제공
Dubai Chambers
2023-11-15 10:4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상공회의소(Dubai Chambers)가 ‘경제력 변화: 두바이와 글로벌 무역의 미래’라는 주제로 제1회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Dubai Business Forum)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행사는 최근 UAE 부통령 겸 총리이자 두바이 통치자인 무함마드 빈 라시드 알 막툼(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의 후원으로 마디나트 주메이라(Madinat Jumeirah)에서 열렸다.

이틀간 진행된 포럼에는 49개국에서 2000명이 넘는 글로벌 체인지메이커, 비즈니스 리더, 업계 전문가, 투자자, 경제학자가 참석했으며, 행사의 일환으로 24개의 고위급 전체 회의와 32명의 저명한 연사가 참석한 강연도 열렸다.

두바이 상공회의소의 소장 겸 CEO인 모하메드 알리 라시드 루타(Mohammad Ali Rashed Lootah)는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의 영향력은 상호 연결이 필수가 되는 세상에서 아랍에미리트의 전략적 위치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며 “다양한 전략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전 세계 연사들이 참석한 이번 포럼에서 국제 무역과 글로벌 경제 환경 형성에서 두바이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는 독특한 통찰력을 제공했다”고 강조하고 “이번 포럼은 지식 공유를 위한 의미 있는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네트워킹 및 파트너십 기회를 찾는 사람에게도 큰 보람이었다”고 덧붙였다.

두바이 비즈니스 포럼의 또 다른 주요 구성 요소는 미래의 무대(The Future Theatre)로, 8개 주제를 검토하는 기조연설 세션을 주최했다. 이 플랫폼은 산업, 무역 허브, 투자, 경제, IoT, 로봇 공학, AI 및 도시의 미래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550개 이상의 비즈니스 미팅이 포럼 앱을 통해 예약됐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와 투자자가 주요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파트너십, 투자 및 상업적 동맹의 계획을 수립하고 발표할 수 있는 전용 플랫폼인 거래 허브(The Deals Hub)의 일환으로 20개 이상의 거래가 체결됐다.

두바이 상공회의소와 관련된 주목할 만한 거래로는 새로운 중국 혁신 센터 설립, 함부르크 상공회의소와 ‘혁신 회랑(Innovation Corridor)’ 개시를 위한 MoU 체결, 인도네시아 최대 샤리아 은행인 PT 뱅크 샤리아 인도네시아(PT Bank Syariah Indonesia)와의 계약 등이 있으며, 이는 은행 및 금융 정보의 공유를 강화한다.

또한, 두바이 통합 경제 구역청(Dubai Integrated Economic Zones Authority, DIEZ)은 기술 스타트업에 자금을 지원하고 두바이 경제 어젠다(D33) 목표 달성에 기여하기 위해 5억 디르함(AED) 규모의 VC 펀드 출시를 발표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24255/en

*출처: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ubaichambers.com/en/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두바이 상공회의소(Dubai Chambers)
모하마드 무제헴(Mohamad Mouzehem)
홍보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97142028537
mohamad.mouzehem@dubaichamber.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ubai Cha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