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바카디를 2023년 여성을 위한 세계 최고의 기업에 선정

뉴스 제공
Bacardi Limited
2023-11-15 11:0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비상장 국제 주류 회사인 바카디(Bacardi)가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2023년 여성을 위한 세계 최고의 기업(World's Top Companies for Women 2023)에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 있다. 위민 인 리더십(Women in Leadership)은 모든 사람이 공정하게 대우받고 동등한 기회를 제공받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의 소속감(Belonging) 프로그램의 핵심 기둥 중 하나이다. 비롱 앳 바카디(Belong at Bacardi)는 주류 세계에서 여성을 포함해 소외된 그룹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래밍과 개발 기회 등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운동이다

럼 창시자인 돈 파쿤도 바카디 마소(Don Facundo Bacardí Massó)의 아내인 도냐 루시아 ‘아말리아’ 빅토리아 바카디 모로(Doña Lucia ‘Amalia’ Victoria Bacardí Moreau)를 시작으로 많은 위대한 여성들이 바카디의 이야기를 구성한다. 산티아고 데 쿠바(Santiago de Cuba)에서 격동의 초기 몇 년 동안 성장하는 럼 사업을 유지했던 것은 바로 도냐 아말리아의 재정적 및 창의적 지원이었다. 동시에 도냐 아말리아는 또한 회사와 현지 지역 사회에 자신의 경력을 바치기 위해 나아간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사고를 가진 기업가 가족을 키우고 있었다. 박쥐를 병 위에 놓는 것은 도냐 아말리아(Doña Amalia)의 아이디어였으며, 그래서 “박쥐의 럼주(rum of the bat)”가 탄생했다.

“우리는 바카디가 포브스에 의해 훌륭한 직장으로 인정받고 회사와 우리 업계 내에서 여성을 지원하는 유산을 지속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바카디의 글로벌 소속감 리드(Global Belonging Lead) 겸 글로벌 여행 리테일 책임자(Head of Global Travel Retail)인 레일라 스탠스필드(Leila Stansfield)는 말한다. “바카디의 직원들은 매일 그리고 함께 저에게 영감을 주며, 우리는 모두를 위한 보다 포용적인 직장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실질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가족 소유 기업인 바카디는 교육, 자원 및 소속감 노력을 옹호하는 전 세계 500명 이상의 개인과 리더들 둘 다에 의한 집중을 통해 균형 잡힌 채용, 직능 및 개발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 회사는 여성을 시장과 직무 전반에 걸쳐 리더 및 협력자와 연결하는 글로벌 멘토십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성을 위한 개인적이고 전문직업적인 개발을 지원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여러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프로그램은 자기 자신과 목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프레임워크, 도구 및 커뮤니티를 미래 여성 리더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그 미래 여성 리더들을 지원한다. 콘텐츠에는 자기 인식과 자신감, 개인 브랜드 및 진정한 리더십 스타일의 정의, 경력을 위한 개인 로드맵 구축 등에 대한 세션이 포함된다.

이 작업의 영향은 사람들이 바카디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반영된다. 최근의 글로벌 연례 참여 설문 조사에서 여성과 남성은 직장 만족도, 웰니스, DEI 및 기타 핵심 주제의 차원을 평가했으며, 남녀 모두 동급 최고의 참여 수준을 비슷하게 보여줬다.

2023년 여성을 위한 세계 최고의 기업은 37개국 약 7만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전 세계적으로 실시된 여러 독립 설문 조사에서 평가된 다국적 기업 중에서 선정됐다. 65만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가 수집됐다. 최종 분석은 3개의 점수에 근거한다:

· 고용주 브랜드 점수: 여성들은 일련의 성별 관련 주제와 관련해 자신의 고용주는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해 평가하도록 요청받았다. 또한 그 여성들은 자신의 고용주를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 전반적으로 평가하고 보다 일반적인 다른 직장 만족도 질문에 걸쳐서 자신의 고용주들을 평가하도록 요청받았다. 또한 여성들에게 자신의 각 산업에서 긍정적으로 또는 부정적으로 두드러지는 다른 고용주들을 평가하게 했다.
· 여론 점수: 여성만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는 성평등 측면에서 여성이 기업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측정했다.
· 리더십 점수: 객관적인 기준(즉, 여성 CEO의 존재 여부와 여성이 채운 이사회/임원위원회 직책의 비율)은 광범위한 데스크 연구를 통해 수집됐다.

“이 상은 더 큰 소속감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 우리 사업 전반에 걸친 많은 사람들의 노력에 대한 인정입니다”라고 바카디의 글로벌 인사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소속감 담당 지원 수석인 스콧 노스컷(Scott Northcutt)이 부연한다.

지난해 바카디는 포브스의 세계 최고 여성 친화 기업(Forbes World's Top Female Friendly Companies)이 됐고 50개 이상의 사업장에서 ‘일하기 좋은 직장®’(Great Place to Work®) 인증을 받았다.

이 권위 있는 상은 포브스와 세계 최고의 통계 포털 및 업계 순위 제공업체인 스타티스타(Statista Inc.)가 수여합니다. 스타티스타는 수백 개의 전 세계 산업 순위와 기업 목록을 유명 미디어 파트너와 함께 발표한다. 이 연구 및 분석 서비스는 통계, 비즈니스 관련 데이터, 다양한 시장 및 소비자 연구 및 설문조사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데이터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포털인 statista.com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다

바카디 소개

바카디는 세계 최대의 비상장 국제 주류 회사로, 증류주와 와인을 생산, 판매 및 유통한다. 바카디의 포트폴리오는 바카디®(BACARDÍ®)럼, 파트론®(PATRÓN®) 데킬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듀어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와인, 카자도레스®(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데킬라, 그리고 윌리엄 로슨의®(WILLIAM LAWSON’S®) 스카치위스키, 뒤세®(D’USSÉ®) 코냑, 엔젤스 엔비®(ANGEL’S ENVY®) 아메리칸 스트레이트 위스키, 생제르맹®(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를 포함한 기타 선도적이고 새로운 브랜드를 포함한 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라벨로 구성돼 있다. 161년 전보다 더 이전에 산티아고 데 쿠바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인 바카디는 현재 약 9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1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60개 이상의 시장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Bacardi Limited는 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Bacardi 그룹 회사를 의미한다. http://www.bacardilimited.com 방문하기 또는 LinkedIn, Instagram이나 X에서 당사 팔로우하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20940/en

웹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카디(Bacardi Limited)
제시카 메르츠(Jessica Merz)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 부사장
jmerz@bac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