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마취 클리닉, 일본 내 치료를 위해 케타민 클리닉 설립

뉴스 제공
Nagoya Anesthesia Clinic
2023-11-15 11:30
나고야,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에 위치한 나고야 마취 클리닉(Nagoya Anesthesia Clinic, 웹사이트: https://nagoyamasui.com/2-2)은 치료 내성 우울증, 기타 정신질환 및 난치성 만성 통증에 혁신적인 약물로 알려진 케타민을 사용하여 자국 내 치료를 시작했다. 지난 15년 동안 이 병원은 1300건이 넘는 케타민 주입을 통해 케타민 요법을 시행해 왔다. 통증과 우울증을 다루는 당사의 독특한 치료법에는 250건 이상의 사례에서 성공적으로 시행된 동시 경추 경막외 차단과 케타민 주입 시 최면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목 뻐근함에 에코 가이드 보톡스(Echo-Guided Botox) 요법과 외상과염 치료에 에코 가이드 PRP(Echo-Guided PRP therapy) 요법을 사용하는 등 혁신적인 치료법을 선보이고 있다.

케타민은 50년 넘게 일반적인 마취제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미국에서도 정신질환 및 만성 질환의 치료에 사용되어 왔다. 증상을 완화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기존의 약물과 달리 케타민은 투여 후 몇 시간에서 최대 3주 이내에 빠른 증상 완화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장기 투여 시 부작용이 적어 유망한 치료 옵션이다.

나고야 마취 클리닉은 케타민 주입을 통한 다양한 통증 및 정신질환 치료에 광범위한 경험을 축적해 왔다. 이러한 경험에 기반하여 나고야 마취 클리닉은 케타민의 강력한 진통 및 항우울 효과를 사용한 케타민 클리닉을 설립했다. 일반적으로 케타민은 1~3주에 걸쳐 3~6회 세트로 주입된다. 이후 한 달에 한 번 유지 요법을 진행하며 장기 투여에 따른 부작용은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고야 마취 클리닉은 2023년 10월부터 일본은 물론 해외 환자들에게도 우수하고 혁신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치료 내성 우울증 OCD, PTSD 및 만치성 난성 통증 환자의 일본 내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나고야 마취 클리닉의 목표는 광범위한 케타민 주입 치료 경험에 기반하여 혁신적이고, 증거 중심적일 뿐만 아니라 동정적인 방법을 통해 치료에 내성을 지닌 질환과 싸우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다.

· 나고야 마취 클리닉 ‘케타민 클리닉’에 관한 정보 페이지:
https://nagoyamasui.com/ketamine3

· ‘뻐근한 목 보톡스(Stiff Neck Botox)’에 관한 정보 페이지:
https://nagoyamasui.com/botox3

· ‘외상과염 PRP 요법’에 관한 정보 페이지:
https://nagoyamasui.com/prp3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agoyamasui.com/ketamine3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나고야 마취 클리닉(Nagoya Anesthesia Clinic)
JTB 메디컬 & 헬스케어
jmhc_info@j-medical-healthc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