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육 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서울대 보건환경연구소와 특강 개최

성교육부터 가족 소통까지 한 방에 고민 해결

뉴스 제공
자주스쿨
2023-11-15 11:43
서울--(뉴스와이어)--성교육, 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이 서울대 보건환경연구소와 함께 12월 9일(토) 동작문화복지센터에서 ‘성(性)대한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성건강, 성교육, 가정 간 건강 소통까지 한 번에 알아갈 수 있으며 가톨릭대학교 비뇨의학과 이승주 교수, 자주스쿨 이석원, 김민영 대표, 관계 교육 전문가 김지윤 소장이 진행한다.

2022년 ‘지금 해야 늦지 않는 메타버스 성교육’, 2023년 ‘이제는 피할 수 없는 메타버스 성교육’을 비롯해 7권의 성교육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자주스쿨은 시대 흐름에 맞는 성교육을 진행하는 성교육 성상담 전문기관이다.

자주스쿨 김민영 대표는 “가정 내 성교육도 아이가 만나는 세상과 발맞춰 학부모가 소통하면서 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성(性)대한 클래스는 포스터의 QR코드와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주스쿨 소개

자주스쿨은 성교육의 대중화를 이끄는 ‘요즘’ 성교육 성상담 전문기관으로 사회의 밝고 안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한 성교육·성상담을 제공한다. 성교육은 나를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기 위한 필수 인권 교육이다. 자주스쿨은 모든 사람이 조건에 상관없이 평생에 걸쳐 성교육을 받을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신청 구글폼: https://forms.gle/N6roVfMxSkJu5V4e9
자주스쿨 홈페이지: https://www.jajuschool.com/

웹사이트: https://www.jajuschool.com

연락처

자주스쿨
김채원
02-580-1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