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D KOREA ‘K-Beauty 토크 콘서트 with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 개최

35명 수강생, 11월 22일 수요일까지 모집

뉴스 제공
WWD코리아
2023-11-16 09: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WWD KOREA가 주관하는 ‘2023년 K-Beauty 토크 콘서트 with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가 11월 24일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2층 콘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올해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WWD KOREA가 함께하는 ‘2023년 제형&마케팅 교육’의 마지막 회차로, 뷰티업계 현직자들의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 K-beauty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전문 교육이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 초청된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10년 이상 해외 시장을 직접 발로 뛰며 4000회 이상 콘퍼런스 콜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수출 전문가다. 그는 “해외 시장을 직접 발로 뛰며 바이어를 발굴·검증하고 기업에 연결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뷰티 업계 실무진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국내 화장품 시장의 변화, 해외 국가별 화장품 수출 현황과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출 방법 등 수출에 대해 고민하는 업계 종사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모집 인원은 35명이며 현재 올코스에서 참석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대상은 화장품 업계 종사자, 소규모 뷰티 브랜드 임직원, 비즈니스 관심자 등으로 화장품 수출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4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되는 강연 이후에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럭키 드로를 진행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WWD는 113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글로벌 패션 뷰티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WWD코리아 소개

WWD는 113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패션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WWD는 전문성과 정확성으로 오늘날까지 패션, 뷰티업계 최고 권위지로 인정받고 있다. 비즈니스 리더부터 미래 디자이너를 꿈꾸는 패션 학도까지 수많은 독자가 선택한 WWD가 오늘날 패션, 뷰티 인더스트리에 끼치는 파워는 상상 이상이다. WWD 코리아는 미국 펜스케(PMC) 미디어 그룹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2022년 3월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종이 인쇄물을 창간했으며, 매월 1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 신청: http://www.allcos.biz

웹사이트: http://www.wwdkorea.com/

연락처

WWD코리아
이찬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