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라 컴퍼니, 새로운 LYCRA® FiT400™ 섬유 출시

지속 가능한 섬유로 니트에 알맞은 성능적 이점을 더해줌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23-11-15 14:55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일류 기업인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는 니트용 신제품 LYCRA® FiT400™ 섬유를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회사의 최신 에코메이드(EcoMade) 브랜드 제품은 니트의 성능과 편안함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독특한 이중 성분 섬유이다. 이 제품은 원단에 내구성 있으면서 부드러운 촉감을 만들고, 낮은 수축률과 높은 균일성을 제공한다. LYCRA® FiT400™ 섬유는 60%의 재활용 PET와 14.4%의 바이오 유래 자원으로 만들어 GRS 인증을 받았다.

이 섬유에는 두 가지 폴리에스테르 폴리머가 함께 나선형 주름을 형성해 원단이 영구적인 신축성과 복원 기능은 물론 통기성, 안락한 냉감, 내염소성을 갖추게 해준다.

LYCRA® FiT400™ 섬유는 라이크라 컴퍼니의 핵심 우선순위인 순환성을 위한 무대를 펼쳐준다. 특정 조건의 통제된 시험에서 이 섬유는 새로운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다시 재생돼 이 공정의 기술적 타당성을 입증했다.*

라이크라 컴퍼니의 최고 브랜드 및 혁신 책임자인 스티브 스튜어트(Steve Stewart)는 “우리가 개발한 LYCRA® FiT400™ 섬유는 니트 원단 범주에서 수요가 많은 성능적 이점을 제공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향상시킨다”며 “이런 혁신은 재활용 및 바이오 유래 자원로 만든 보다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고객과 소비자의 기대에도 부응한다”고 강조했다.

LYCRA® FiT400™ 섬유는 업계에 광고될 예정이다. “잇츠 타임 포 베터(It's Time for Better)” 캠페인은 소비자와 지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 더 나은 기능을 갖춘 의류를 입을 자격이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액티브웨어, 애슬레저 및 수영복 카테고리에서 지각 변동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정한 브랜드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LYCRA® FiT400™ 섬유를 사용한 원단 및 의류는 LYCRA® XTRA LIFE™ 또는 COOLMAX® EcoMade 브랜드 품질 표시표(hangtags)를 사용할 수 있다. 두 브랜드 모두 전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한다.

니트용 LYCRA® FiT400™ 섬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lycra.com을 방문하십시오.

*LYCRA® FiT400™ 섬유는 기존의 폴리에스테르 화학 재활용 공정과 호환 가능하다. 여러 시험에서 LYCRA® FiT400™ 섬유 성분을 표준 폴리에스테르 성분과 혼합해 표준 재생 폴리에스테르 섬유와 비슷한 성능을 가진 새로운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다시 재활용했다.

라이크라 컴퍼니 소개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시키고 생산하며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and TACTEL® 등의 일류 소비자 브랜드 및 무역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라이크라 컴퍼니는 지속 가능한 제품, 기술 전문 지식, 마케팅 지원 및 LYCRA ONE™ 마켓플레이스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유한 혁신을 개발해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웹사이트: lycra.com

LYCRA® FiT400™은 LYCRA Company의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545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캐리 J. 포드(Karie J. Ford)
Karie.J.Ford@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