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ArcGIS 비디오 서버 출시… 사용자에게 새로운 비디오 기능 제공

최신 ArcGIS 솔루션으로 고급 비디오 분석을 통해 지리공간 워크플로 강화

뉴스 제공
Esri
2023-11-15 15:35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성, 드론, 보안 카메라, 센서 등은 매일 방대한 이미지 스트림을 캡처하며, 그중 대부분은 비디오 형식이다. 그러나 비디오 데이터에서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작업은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 중요한 정보 소스를 분석하고 비디오 콘텐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조직을 지원하기 위해 위치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가 ArcGIS 엔터프라이즈용 ArcGIS 비디오 서버(ArcGIS Video Server)를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는 지리적, 시간적 맥락에 따라 비디오 서비스를 쉽게 색인화, 검색, 게시 및 스트리밍하고 정부, 공공 안전, 유틸리티,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AEC) 엔터티 등의 기관에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에스리 제품 관리 이사인 롭 엘킨스(Rob Elkins)는 “위치 참조 비디오는 강력한 데이터 소스이며 이미지 형식으로 많이 의존하고 있지만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해 내기 위한 처리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며 “이제 사용자는 모든 장치와 네트워크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최신 웹 기반 형식으로 이 콘텐츠를 활용해 조직 전체에서 지도와 데이터 작업을 더 빠르고 정확하며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ArcGIS 비디오 서버는 이전 데이터 리뷰나 인텔리전스 분석의 모든 경우에 대해 ArcGIS 엑스칼리버(ArcGIS Excalibur)와 같은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과 결합돼 조직의 요구 사항에 적합하게 확장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공공사업 부서는 드론을 배치해 건물에 대한 원격 검사를 수행하고 인력을 늘리며 직원의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다. 응급 의료원은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을 사용해 화재나 기타 위협이 발생할 때 이를 모니터링하고 더 향상된 대응을 할 수 있다. 건설 회사는 이미지 분류 및 분석을 수행해 적합한 프로젝트 현장을 찾아내거나 시간에 따른 환경 변화를 조사할 수 있다.

2023년 에스리 사용자 콘퍼런스(2023 Esri User Conference)에서 오렌지카운티 공공사업부(Orange County Public Works) OC 조사팀은 드론 이미지와 지리 정보 시스템(GIS) 기술을 사용해 존 웨인(John Wayne) 공항의 누수를 식별하는 방법을 시연했다. 새로운 기술의 얼리 어답터로서 OC 조사팀원은 공항 지붕의 드론 비디오를 ArcGIS 비디오 서버에 업로드하고 엑스칼리버를 사용해 누출이 밝혀질 때까지 지도 원격 측정과 함께 녹화를 재생할 수 있었다.

비디오를 GIS 워크플로에 통합하면 연속 기간 동안 데이터를 더 빠르게 컴파일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지역화된 지리에서 움직이는 물체에 플래그를 지정하고 추적해 즉각적인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ArcGIS 비디오 서버는 웹을 통한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접근으로 분석 팀과 이해관계자 간의 협업도 향상한다. 공간적으로 활성화된 시각적 데이터는 지리학의 공통 스레드와 연관된 숨겨진 인사이트를 표면화해 효율성을 높이고 의사 결정을 가속한다.

ArcGIS 비디오 서버 및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sri.com/en-us/arcgis/products/arcgis-video-server/overvi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 소개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천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해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되었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해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 로고, ArcGIS, Excalibur,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