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다테크, 최고재무책임자로 Chris Stewart 임명

뉴스 제공
LeddarTech
2023-11-16 09:35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자율주행(AD) 시스템에 이용되는 혁신적인 저레벨 센서 융합 및 인지 소프트웨어 기술을 자체 개발해 공급하는 레다테크(LeddarTech®)가 최고재무책임자(CFO)로 Chris Stewart를 임명했다.

앞으로 Stewart는 LeddarTech의 CFO로서 최근 결정된 Prospector Capital Corp와의 사업 결합을 마무리 짓고, LeddarTech를 공개 상장회사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Stewart는 스타트업부터 대형 상장사까지 여러 회사에서 20년 넘게 재무 관리 경험을 쌓았다. 2020년 9월부터 Bionano Genomics Inc.(나스닥: BNGO)에서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 중이던 Stewart는 2023년 11월 LeddarTech에 합류했고, 2019년 5월부터 2020년 7월까지 Maxwell Ultracapacitors at Tesla Inc.(나스닥: TSLA)의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이보다 앞서 2015년 7월부터는 회사가 Tesla에 인수된 시점인 2019년 5월까지 에너지 스토리지 분야의 상장사인 Maxwell Technologies Inc.에서 재무 및 정보기술 총괄 부사장을 지냈다. 또한 Stewart는 Entropic Communications에서 재무 총괄 부사장을, 맞춤형 모바일 광고 업계의 선도 기업인 V-ENABLE Inc.(현 GroundTruth)에서 최고재무책임자를 지내는 등 다수의 리더십 자리를 역임했다.

Stewart는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에서 경영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고, 카네기멜런대학교에서 산업 경영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Stewart는 “이렇게 전도유망한 기업에 합류해 이토록 흥미로운 시기에 LeddarTech 직원들과 함께 일하게 돼 매우 기쁘다. LeddarTech의 주주들부터 이사진, 임원진까지 모두와 우호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싶다. 또한 사업 결합을 마무리 짓고 회사가 공개 상장 회사로 운영될 수 있도록 LeddarTech를 도울 것이다. LeddarTech가 이룬 성취는 대단히 고무적이며, 앞으로 회사가 지닌 모든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LeddarTech의 CEO Charles Boulanger는 “Chris가 최고재무책임자로 LeddarTech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 Chris는 다양한 조직의 재무 운영을 이끌고 최적화하는 데 광범위한 경험을 쌓은 검증된 재무 임원으로서 수익성과 성장 촉진을 위해 재무 기능을 관리하고 혁신하는 데 괄목할 만한 실적을 보유했다. Chris의 역량은 LeddarTech의 전략적인 목표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밝혔다.

LeddarTech Inc.(LeddarTech)와 케이맨 제도에 설립된 면제 회사로 Qualcomm의 전 사장 Derek Aberle이 이끌고 Qualcomm의 전 부회장 Steve Altman이 의장으로 있는 Prospector Capital Corp.(Prospector)(나스닥: PRSR, PRSRU, PRSRW)은 최종 사업 결합 계약을 체결한 당사자들이며, 사업 결합 완료 시 LeddarTech는 공개 상장회사가 된다. 2023년 4분기로 예정된 거래 완료와 함께 사업 결합을 통해 설립될 합병 회사 LeddarTech Holdings Inc.(Newco)는 ‘LDTC’라는 종목 코드로 나스닥에 상장될 예정이다.

Prospector Capital Corp. 소개

Prospector는 하나 이상의 기업 합병, 주식 교환, 자산 인수, 주식 매입, 조직 개편 또는 이와 유사한 기업 결합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인수목적회사로, 테크 분야에서 고도로 차별화된 첨단 솔루션 보유 기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 및 경영진으로 구성된 당사의 팀은 강력한 경영진과 매력적인 시장 기회를 갖춘 고성장 기업을 발굴·투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Prospector 증권은 나스닥에 상장됐으며 티커 심볼은 ‘PRSR’, ‘PRSRU’, 그리고 ‘PRSRW’다.

제안된 거래에 대한 중요 정보 및 안내

제안된 기업 결합과 관련해 Prospector, 레다테크 및 통합 법인은 F-4 증권신고서를 작성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것이다. Prospector, 레다테크 및 통합 법인은 증권신고서를 작성해 SEC에 제출하고, Prospector는 증권신고서를 주주들에게 우편으로, 기업 결합에 관한 기타 문서는 SEC에 제출할 것이다. 이 보도자료는 Prospector 또는 통합 법인이 사업 결합과 관련해 SEC에 제출할 수 있는 위임장 설명서, 증권신고서, 위임장/투자 설명서 또는 기타 문서를 대체하지 않는다. 증권신고서, 증권신고서의 수정 또는 보충서, Prospector 또는 통합 법인이 사업 결합과 관련해 SEC에 제출하는 기타 문서에 중요한 정보가 포함돼 있으므로 투자자와 증권 보유자는 증권신고서가 입수되는 즉시 해당 문서 전체를 주의 깊게 읽을 것을 권고한다. 투자자 및 증권 보유자는 SEC 웹사이트를 통해 Prospector 또는 합병 법인이 SEC에 제출한 증권신고서 및 기타 문서 사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미국 내에서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 증권법 Section 27A 및 증권거래법 Section 21E(미래예측진술에는 해당 캐나다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 및 미래예측정보도 포함)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며, 여기에는 Prospector, 레다테크 및 합병 법인과 관련된 기업 결합, 기업 결합을 완료할 능력 및 시기, 기업 결합으로 인한 예상 이익, 사모 자금 조달 마감 및 예상 수익, 통합 예정 법인의 전략, 향후 운영, 전망, 목표 및 재무적 예측 및 기타 재무 지표와 관련된 진술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일반적으로 미래 사건이나 조건에 의존하거나 이를 언급하는 예측성 진술이 포함되며,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계획한다’, ‘그럴 가능성이 있다’, ‘믿는다’, ‘추정한다’, ‘예측한다’, ‘의도한다’ 및 기타 유사한 표현이 포함된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각종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 현재의 신념과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실제 결과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i) 기업 결합에 대한 주주 승인을 적시에 또는 전혀 얻지 못하거나 HSR법(반독점증진법) 또는 퀘벡주 최고법원 등 필요한 규제 허가를 적시에 또는 전혀 얻지 못하는 등 기업 결합 종결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리스크 (ii) 사업 결합 완료 시기와 Prospector, LeddarTech 및 통합 법인의 각 사업 결합 완료 능력에 대한 불확실성 (iii) 사업 결합의 기타 예상 이익이 실현되지 않을 가능성 및 기업 결합의 예상 세금 처리 (iv) 기업 결합의 종료를 초래할 수 있는 사건의 발생 (v) 기업 결합과 관련된 주주 소송 또는 기타 합의 또는 조사가 기업 결합의 시기 또는 발생에 영향을 미치거나 상당한 방어, 배상 및 책임 비용을 초래할 위험 (vi) 일반적인 경제 및/또는 산업별 조건의 변화 (vii) 기업 결합으로 인해 레다테크의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수 있는 각종 방해 요인 (viii) 핵심 인력을 유지, 유치 및 고용하는 레다테크의 능력 (ix) 기업 결합의 발표 또는 완료로 인해 고객, 직원, 공급업체 또는 기타 당사자와의 관계에 잠재적인 부작용 또는 변화 (x) 기업 결합이 진행되는 동안 기존 사업 관계의 변화를 포함한 잠재적인 사업 불확실성, 레다테크의 재무 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업 결합 (xi) 입법, 규제 및 경제 발전 (xii) 테러 행위, 전쟁 또는 적대 행위의 발발, 전염병, 팬데믹 또는 질병 발생(코로나19 포함)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치명적인 사건의 예측 불가능성과 심각성 및 앞서 언급한 모든 요인에 대한 경영진의 대응 (xiii) 자본 및 자금 조달에 대한 접근성 및 LeddarTech가 부채 약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xiv) 10-K 연례 보고서, 10-Q 분기별 보고서, 8-K 현황 보고서 및 기타 SEC에 제출된 문서를 포함해 SEC에 제출된 기타 문서, 아울러 등록 신고서에 포함될 리스크 요인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상술한 중요 요소 목록은 완전하게 완성된 버전이 아니다. Prospector나 레다테크는 기업 결합에 대한 조건이 충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Prospector나 레다테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수정 또는 업데이트하거나 기타 미래예측진술을 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제안 또는 권유 금지

이 보도자료는 Prospector 또는 통합 법인의 증권을 매도하거나 매수 제안을 권유하거나 투표 또는 승인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며, 그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해당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을 갖추기 전에 불법이 될 수 있는 관할권에서 증권을 판매해서는 안된다. 증권법 요건을 충족하는 투자설명서를 통하지 않고는 증권을 제안할 수 없다. 개정된 1933년 증권법 제10조의 요건을 충족하는 투자설명서를 통하지 않는 한 어떠한 증권의 제안도 이루어질 수 없다.

의결권 대리행사 권유 참여자

Prospector, LeddarTech 및 통합 법인, 그리고 양사 이사회 이사, 임원 및 직원 중 일부는 기업 결합과 관련해 의결권 대리행사 권유에 참여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Prospector의 이사 및 경영진에 대한 정보는 2023년 3월 31일 SEC에 제출된 2022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10-K 연례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 규정에 따라 기업 결합과 관련해 의결권 대리행사 권유에 참여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사람에 관한 정보(보유 주식 또는 기타 방식으로 직간접적 이해 관계에 대한 설명 포함)는 증권신고서 및 기타 관련 자료가 SEC에 제출될 때 명시될 예정이다. 이러한 문서는 위에 명시된 출처에서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Vision, LeddarSP, VAYADrive, VayaVision,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레다테크(LeddarTech)
다니엘 에이트켄(Daniel Aitken)
글로벌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R 담당 부사장
+1-418-653-9000(내선 232)
이메일 보내기

레다테크(LeddarTech) 홍보대행
ICR Inc
투자 문의
케빈 헌트(Kevin Hunt)
이메일 보내기

재무 문의
댄 브레넌(Dan Brennan)
이메일 보내기